신입/이직 면접스터디 개설하려합니다.
신입 개발자와 이직을 준비하시는 이직러들을 위한 면접스터디를 개설하려고 합니다.
모집기간: 3.8~3.11
스터디 플랫폼 : 구글 meet
모집인원: 4명
스터디 면접 진행방식은 2명이 감독관이되고 1명의 면접자로 역활을 나누어 번갈아가며 주마다 진행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오픈채팅방으로 연락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모집인원이 빠르게 모집될 시 빠른 마감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