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자바스크립트 취업준비를 위한 프로젝트 스터디그룹원 구합니다.
현재 취업준비생이면서, 자바스크립트를 이용한 프로젝트를 만드실 스터디그룹원 4분 구하고있습니다.
6명이 전부 모이면 3:3으로 2팀을 나눠서 같이 정한 프로젝트를 서로 코드비교하면서 프로젝트 3개정도를 최대한 빠른시간에 만드는것을 목표로 정하고있습니다.
만일 기초만 아는경우더라도 지원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만들면서 이론도 같이 공부하실분 언제나 환영입니다.
프로젝트 리더는 한분 계시며 코드를 봐주실 예정입니다.
프로젝트 시작은 6분이 모이는대로 바로 시작할 예정입니다.
다만 중간에 드랍하는일 없이 책임감있게 참가 부탁드립니다.
또한 2달간 포트폴리오 3개를 만드실분환영합니다.
오픈 카톡:https://open.kakao.com/o/smGNZqR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