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남부 파이썬 온/오프라인 스터디 모집(내년부터 시작 예정)
안녕하세요.. 프로그래밍 초보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C 계열, 델파이 계열 프로그래밍을 조금 해본 적이 있으며,
파이썬을 공부하고 싶은데 학원의 진도 보다는 기초를 함께 스터디 하고
프로젝트 단위로 진행 해 보고자 합니다.
파이썬은 처음 접하다 보니 경험자분들이 1~2분 정도 있으면 좋을 듯 하나
처음 부터 교재를 이용해 함께 해 나가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듯 합니다.
주 1~2회 오프라인 모임으로 진행할려고 하는데...
현재 코로나 때문에 4명 정도만 하고 정책이 완화되면 조금 더 모여서 해도 좋을 듯 합니다.
평일 저녁 시간대로 가능하신 분들로 구성되면 하는 바램 입니다.
교재는 Kick-Off 할때 함께 정해서 스터디 방향이나 진행 방식을 의논하면 될듯 하며,
2/3 정도 진도 쯤에서 함께 작은 프로젝트 부터 어느 정도 실무 진행할 프로젝트까지
함께 구성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장소는 제목에서와 같이 수원, 용인, 성남 지역에서 하였으면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파이썬을 이용한 웹 프론트랑 백엔드 모두 해보고 싶은 부분도 있고
자바쪽도 함께 할 수 있으면 더 좋을 듯 하기는 합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와 문의 부탁드립니다... 카톡 아이디 SeeNyeom
성실하고 끝까지 열심히 참여 해 주실 분들이 많이 모이는 것이 작은 바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