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ct 스터디원 구합니다
리액트같이 공부 하실 분 구합니다.! 저는 리액트 문법을 어느정도 공부한 수준이고 아직 숙달 되진 않은 것 같습니다. 같이 프로젝트 만들면서 공부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버 개발자 분도 관심있으시면 함께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원은 3~4명 정도로 시국 상 온라인으로 진행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가)
오픈채팅방 링크입니다!
리액트같이 공부 하실 분 구합니다.! 저는 리액트 문법을 어느정도 공부한 수준이고 아직 숙달 되진 않은 것 같습니다. 같이 프로젝트 만들면서 공부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버 개발자 분도 관심있으시면 함께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원은 3~4명 정도로 시국 상 온라인으로 진행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가)
오픈채팅방 링크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