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CS스터디 모집
CS스터디 모집합니다.
현 인원은 3명이고, 기존 스터디원 중 한분이 나가셔서 한 분 더 모집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시간은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반 입니다.
스터디 진행 방식은 각자 발표할 주제 정해서 진행하려고 합니다.
코로나 이슈 인하여 격주로 온라인/오프라인 진행하려고 합니다.
관심있으시면 오픈톡 주세요..!
https://open.kakao.com/o/sfQTZPPd
CS스터디 모집합니다.
현 인원은 3명이고, 기존 스터디원 중 한분이 나가셔서 한 분 더 모집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시간은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반 입니다.
스터디 진행 방식은 각자 발표할 주제 정해서 진행하려고 합니다.
코로나 이슈 인하여 격주로 온라인/오프라인 진행하려고 합니다.
관심있으시면 오픈톡 주세요..!
https://open.kakao.com/o/sfQTZPPd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