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쪽 자바 심화 스터디 모집합니다.
일주일에 두번
한시간에서 두시간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려고 해요.
각자 주제를 정해서 블로그에 정리하고
간단한 발표 & 토론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심화 스터디이기 때문에 너무 기초적인 주제는 다루지 않으려고 합니다
카톡 아이디 skc97 로 연락주세요!
일주일에 두번
한시간에서 두시간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려고 해요.
각자 주제를 정해서 블로그에 정리하고
간단한 발표 & 토론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심화 스터디이기 때문에 너무 기초적인 주제는 다루지 않으려고 합니다
카톡 아이디 skc97 로 연락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