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출시 될 것 같은m1x 맥북과 리액트네이티브
개발자로 리액트네이티브 사용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지금 m1, 혹은 m1x 기다렸다가 사려고 하는데요
리액트 네이티브 사용하는데 크게 불편한 점이 있을까요?
큰 불편함이 있다고 했을 때 ..m1x 사놓고 시간이 지나면 안정화가 되겠죠?
개발자로 리액트네이티브 사용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지금 m1, 혹은 m1x 기다렸다가 사려고 하는데요
리액트 네이티브 사용하는데 크게 불편한 점이 있을까요?
큰 불편함이 있다고 했을 때 ..m1x 사놓고 시간이 지나면 안정화가 되겠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