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인터뷰] 사수가 없고 커리어에 대해 고민하는 주니어 개발자 인터뷰 요청드립니다!!
[사용자 인터뷰 참가자 모집]
안녕하세요😁
IT업계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커리어 고민을 나누는 '이랑🌱' 서비스를 만들고 있는 사이드프로젝트 '이랑🌱'팀의 이지민입니다.
저희 이랑🌱에서 사수가 없고 커리어에 대해 고민하는 주니어 개발자를 대상으로 사용자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내가 잘하고 있는지? 이렇게 하는게 맞는건지?에 대한 고민과 관심이 있고 피드백을 해주실 분들 께서는 인터뷰를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터뷰는 온라인 영상회의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참여해주신 분들께는 감사의 의미로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커피세트를 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