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버전

욕 들어가면서 배운다. 실수 하면서 배운다.


보통 어른들이 하는 이와 같은 말은 틀렸습니다.


한 달 일 해 봤는데,  계속 어렵고, 힘들다면, 다른 일을 알아 보는게 답입니다.


이때 아래와 같은 스스로 자괴감에 빠지는 생각은 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일머리가 없다, 머리가 나쁘다, 나 바보인가..  이런 생각들..


그 일이 나와 맞지 않는 일인 것입니다.


저는 경력이 꽤 되지만, 고객 전화 받는 것은 아직도 어렵습니다.

고객이 무슨 말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ㅎㅎ

그래서 전화 받는 일과 같은, 고객과 접점 역활을 해야 하는 회사라면 가지 않습니다.


그리고 요구 사항이 있으면, 메일로 보내야 정확한데, 전화를 통해 구두로 말한다?

이미 좋은 SW 회사는 아닌것 같네요.





수정 이력

2021-04-07 13:11:13 에 아래 내용에서 변경 됨 #1

욕 들어가면서 배운다. 실수 하면서 배운다.


보통 어른들이 하는 이와 같은 말은 틀렸습니다.


한 달 일 해 봤는데,  계속 어렵고, 힘들다면, 다른 일을 알아 보는게 답입니다.


이때 아래와 같은 스스로 자괴감에 빠지는 생각은 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일머리가 없다, 머리가 나쁘다, 나 바보인가..  이런 생각들..


그 일이 나와 맞지 않는 일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