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메인액티비티 에서 두개의 프래그먼트 화면을 이동하는 로직을 짜는데
이때 viewmodel을 액티비티 / 프래그먼트 2개 각각 해서 총 3개를 만드는것이 좋은 방법인가요?
아니면 하나의 viewmodel를 같이 쓰는게 좋은방법인가요??
fragA에서 검색어로 검색 -> 결과를 리사이클러뷰로 뿌려주고
클릭하면 fragB로 이동해서 detail을 보여주는식의 화면구성입니다.
현재 메인액티비티 에서 두개의 프래그먼트 화면을 이동하는 로직을 짜는데
이때 viewmodel을 액티비티 / 프래그먼트 2개 각각 해서 총 3개를 만드는것이 좋은 방법인가요?
아니면 하나의 viewmodel를 같이 쓰는게 좋은방법인가요??
fragA에서 검색어로 검색 -> 결과를 리사이클러뷰로 뿌려주고
클릭하면 fragB로 이동해서 detail을 보여주는식의 화면구성입니다.
그리고 fragment화면 전환하는 코드는 activity에서 view, viewmodel중 view단에 짜는게 맞나요??
현재 메인액티비티 에서 두개의 프래그먼트 화면을 이동하는 로직을 짜는데
이때 viewmodel을 액티비티 / 프래그먼트 2개 각각 해서 총 3개를 만드는것이 좋은 방법인가요?
아니면 하나의 viewmodel를 같이 쓰는게 좋은방법인가요??
fragA에서 검색어로 검색 -> 결과를 리사이클러뷰로 뿌려주고
클릭하면 fragB로 이동해서 detail을 보여주는식의 화면구성입니다.
그리고 fragment화면 전환하는 코드는 어디에 코드를 짜는것이 맞나요??
현재 메인액티비티 에서 두개의 프래그먼트 화면을 이동하는 로직을 짜는데
이때 viewmodel을 액티비티 / 프래그먼트 2개 각각 해서 총 3개를 만드는것이 좋은 방법인가요?
아니면 하나의 viewmodel를 같이 쓰는게 좋은방법인가요??
fragA에서 검색어로 검색 -> 결과를 리사이클러뷰로 뿌려주고
클릭하면 fragB로 이동해서 detail을 보여주는식의 화면구성입니다.
그리고 replaceFragment는 어디에 코드를 짜는것이 맞나요??
현재 메인액티비티 에서 두개의 프래그먼트 화면을 이동하는 로직을 짜는데
이때 viewmodel을 액티비티 / 프래그먼트 2개 각각 해서 총 3개를 만드는것이 좋은 방법인가요?
아니면 하나의 viewmodel를 같이 쓰는게 좋은방법인가요??
fragA에서 검색->결과뿌려주고 클릭하면 fragB로 이동하는식입니다.
현재 메인액티비티 에서 두개의 프래그먼트 화면을 이동하는 로직을 짜는데
이때 viewmodel을 액티비티 / 프래그먼트 2개 각각 해서 총 3개를 만드는것이 좋은 방법인가요?
아니면 하나의 viewmodel를 같이 쓰는게 좋은방법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