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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아 제가 혼용해서 잘못 사용했네요.. 죄송합니다. __proto__를 말하는게 맞습니다. __proto__가 공식적으로 모든 엔진에서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알고있어서, 가급적 안쓰려고 했습니다. 그러다보니 Object.getPrototypeOf(o)라고 쓰기 너무 길어서, 그냥 prototype이라고 말하는 실수를 해버렸습니다 ㅜㅜ prototype 링크를 말하고 싶었습니다...

2. 배운적 있습니다. Javascript에서 객체를 변수에 바인딩할 때, Heap의 주소를 할당하는 것도 이해하고 있습니다.


수정 이력

2020-10-16 13:39:30 에 아래 내용에서 변경 됨 #2

1. 아 제가 혼동해서 사용했네요.. 죄송합니다. __proto__를 말하는게 맞습니다. __proto__가 공식적으로 모든 엔진에서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알고있어서, 가급적 안쓰려고 했습니다. 그러다보니 Object.getPrototypeOf(o)라고 쓰기 너무 길어서, 그냥 prototype이라고 말하는 실수를 해버렸습니다 ㅜㅜ prototype 링크를 말하고 싶었습니다...

2. 배운적 있습니다. Javascript에서 객체를 변수에 바인딩할 때, Heap의 주소를 할당하는 것도 이해하고 있습니다.

2020-10-16 13:38:29 에 아래 내용에서 변경 됨 #1

1. 아 제가 혼동해서 사용했네요.. 죄송합니다. __proto__를 말하는게 맞습니다. __proto__가 공식적으로 모든 엔진에서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알고있어서, 가급적 안쓰려고 했습니다. 그러다보니 Object.getPrototypeOf(o)라고 쓰기 너무 길어서, 그냥 prototype이라고 말하는 실수를 해버렸습니다 ㅜㅜ prototype 링크를 말하고 싶었습니다...

2. 네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Javascript에서 객체를 변수에 할당할 때, Heap의 주소를 할당하는 것도 이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