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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무력증이 해소되는 운동 추천


날마다 10km 조깅, 비와서 못뛰면 다음날 20km를 달리는 집착증이  저의 우울증 및 번아웃 해소에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1시간 ~ 2시간 달리는 조깅은 코딩, 특히 플젝에서 힘들때 버티는 힘을 주네요. 업무로직이 막혔을때, 짜증 날때

일단 달리고 나면 신기하게 그런 문제가 해결되어있는 

신기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개발자에게 강추입니다

달리는 코스는 한적한 빌라촌 골목도 괜찮읍니다.

저는 아파트에서 나와 골목길 2km 달려서 한강까지 가서

다시 집 까지 돌아오는 10km를 즐깁니다.  가끔 퇴근 출근시 20km 뛰기도 하고요.  개발이 잘안되면 일단 달리거든요.

걷기도 좋은데  [달리기 한시간 == 걷기 3시간]   걸려서 

걷기가 좀 비효율적이고 운동후 몸에 업습하는 쾌감이 달리기가 더 좋습니다. 먼거리를 쉬지 않고 달린 내 자신에 뿌듯한 그런 기분 말입니다

오늘도  방금 이수역에서 한강까지 10km 달렸습니다




수정 이력

2020-09-13 10:12:29 에 아래 내용에서 변경 됨 #2

날마다 10km 조깅, 비와서 못뛰면 다음날 20km를 달리는 집착증이  저의 우울증 및 번아웃 해소에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1시간 ~ 2시간 달리는 조깅은 코딩, 특히 플젝에서 힘들때 버티는 힘을 주네요. 업무로직이 막혔을때, 짜증 날때

일단 달리고 나면 신기하게 그런 문제가 해결되어있는 

신기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개발자에게 강추입니다

달리는 코스는 한적한 빌라촌 골목도 괜찮읍니다.

저는 아파트에서 나와 골목길 2km 달려서 한강까지 가서

다시 집 까지 돌아오는 10km를 즐깁니다.  가끔 퇴근 출근시 20km 뛰기도 하고요.  개발이 잘안되면 일단 달리거든요

오늘도  방금 이수역에서 한강까지 10km 달렸습니다



2020-09-13 10:09:40 에 아래 내용에서 변경 됨 #1

날마다 10km 조깅, 비와서 못뛰면 다음날 20km를 달리는 집착증이  저의 우울증 및 번아웃 해소에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1시간 ~ 2시간 달리는 조깅은 코딩, 특히 플젝에서 힘들때 버티는 힘을 주네요. 업무로직이 막혔을때, 짜증 날때

일단 달리고 나면 신기하게 그런 문제가 해결되어있는 

신기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개발자에게 강추입니다

달리는 코스는 한적한 빌라촌 골목도 괜찮읍니다.

저는 아파트에서 나와 골목길 2km 달려서 한강까지 가서

집 까지 돌아오는 10km를 즐깁니다.  가끔 퇴근 출근시 20km 뛰기도 하고요.  개발이 잘안되면 일단 달리거든요

오늘도  방금 이수역에서 한강까지 10km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