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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Unity Mesh 면적 수학

유니티에서 Mesh의 면적을 구하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렇게 글을 올리는 이유는 다름이아니라 Unity에서 표현되는 Mesh의 면적 (크기)를 구하고싶어서입니다.


단순 Mesh Collider의 Bounds 값으로는 빈 공간 등의 면적을 정확하게 계산할 수 없기에 질문드립니다.


Paper.IO(http://paper.io/) 라는 게임을 보면, 각이 지어져있는 도형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면적이 추가될 때마다 +N%의 알림이 계속 나오고,


전체에서 해당 플레이어가 가지고있는 면적의 크기를 보여즙니다.




위 게임과 같은 방식으로 구현하고 싶은데요 , 현재 면적 / 전체 면적을 구하는 와중에


현재 가지고있는 영역을 구할 수 있는 방법이 떠오르지 않아 질문드립니다.



유니티, 수학 고수분들의 조언이 절실합니다.


부탁드립니다.


수정 이력

2020-04-23 14:33:41 에 아래 내용에서 변경 됨 #1

안녕하세요,


이렇게 글을 올리는 이유는 다름이아니라 Unity에서 표현되는 Mesh의 면적 (크기)를 구하고싶어서입니다.


단순 Mesh Collider의 Bounds 값으로는 빈 공간 등의 면적을 정확하게 계산할 수 없기에 질문드립니다.


http://paper.io/ 라는 온라인상의 게임을 보면, 각이 지어져있는 도형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면적이 추가될 때마다 +N%의 알림이 계속 나오고,


전체에서 해당 플레이어가 가지고있는 면적의 크기를 보여즙니다.




위 게임과 같은 방식으로 구현하고 싶은데요 , 현재 면적 / 전체 면적을 구하는 와중에


현재 가지고있는 영역을 구할 수 있는 방법이 떠오르지 않아 질문드립니다.



유니티, 수학 고수분들의 조언이 절실합니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