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버전

처음에는 취업시장만이 목표는 아니었는데 취준하다보니 이것저것 생각하게 되면서 머리가 복잡해졌네

요.. 하나를 목표로 했으면 그걸 밀고가야되는데 뭔가 미래가 걸려있다는 생각 + 이렇게 해도 될까 하는 불

안감에 자꾸 이것저것 재게 되고ㅠㅠ 한번 시작한거! 계속 해보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수정 이력

2019-11-06 01:27:12 에 아래 내용에서 변경 됨 #3

처음에는 취업시장만이 목표는 아니었는데 취준하다보니 이것저것 생각하게 되면서 머리가 복잡해졌네요.. 하나를 목표로 했으면 그걸 밀고가야되는데 뭔가 미래가 걸려있다는 생각 + 이렇게 해도 될까 하는 불안감에 자꾸 이것저것 재게 되고ㅠㅠ 한번 시작한거! 계속 해보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2019-11-06 01:24:44 에 아래 내용에서 변경 됨 #2

처음에는 취업시장만이 목표는 아니었는데 취준하다보니 이것저것 생각하게 되면서 머리가 복잡해졌네요.. 하나를 목표로 했으면 그걸 밀고가야되는데 뭔가 미래가 걸려있다는 생각에 이렇게 해도 될까 하는 불안감에 자꾸 이것저것 재게 되고ㅠㅠ 한번 시작한거! 계속 해보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2019-11-06 01:24:24 에 아래 내용에서 변경 됨 #1

처음에는 취업시장만이 목표는 아니었는데 취준하다보니 이것저것 생각하게 되면서 머리가 복잡해졌네요.. 하나를 목표로 했으면 그걸 밀고가야되는데 뭔가 미래가 걸려있다는 생각에 이렇게 해도 될까 하는 불안감에 자꾸 이것저것 재게되고 그랬네요ㅠㅠ 한번 시작한거! 계속 해보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