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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진이 직접 밝히지 않아서 제가 말을 꺼내도 되는 말인지 모르겠지만...


okky 가입 시 이메일 인증을 하실 겁니다. 하나??? -_-a 오래 되어서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운영진이 제재를 할 때에는 반드시 이메일로 소명을 듣고 처리한다고 들었습니다. 보통 저 같이 단일 계정을 장기간 쓰고, 이메일 역시 주 이메일로 계속 써오고 있다면 소명을 바로 할 수 있기 때문에 크게 문제가 되진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okky 에는 쪽지 기능이 없기 때문에 이메일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거나 세컨드 계정을 만들기 위해 거의 확인하지 않는 이메일을 이용해서 계정을 등록할 경우 운영진에서 소명할 기회를 줘도 응답이 없겠죠.


이건 들은 얘기입니다만...예전에는 "프로젝트 투입은 비상상황이기 때문에 연차 없는건 당연하고 야근도 당연하다" 라고 하시다가 요즘에는 "야근 일주일에 2회 이상 하면 이직하자" 라고 말바꾸고 계신 분은 메일로 응답을 잘 하는 편이라고 하더군요. 하지만, 이번에 징계 당하신 분은 이메일에 응답 안하셔서 오래 걸린게 아닌가 싶네요.


운영자 회의 등을 통해서 일방적으로 내용도 없이 잘랐다고 오해하고 계신 분들이 계셔서 댓글 달아봤습니다.


첨언하자면, 저도 특정 회원의 징계를 요구한 적이 있는데 이메일이나 메신져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피드백을 주셨습니다. 그게 일반 회원들에게 알려지지 않아서 오해를 살 뿐이죠...(막...아저씨 탈퇴 사유가 "욕설" 인 이유, ...걸리 아저씨는 내용이 불편하다고 징계 먹은게 아닙니다...불편한게 욕설 때문에 덩달이 같이 묻어 가서 영구사이트방문금지...라는 최대징계가 나온 것일 뿐...)


수정 이력

2017-04-07 09:48:44 에 아래 내용에서 변경 됨 #2

운영진이 직접 밝히지 않아서 제가 말을 꺼내도 되는 말인지 모르겠지만...


okky 가입 시 이메일 인증을 하실 겁니다. 하나??? -_-a 오래 되어서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운영진이 제재를 할 때에는 반드시 이메일로 소명을 듣고 처리한다고 들었습니다. 보통 저 같이 단일 계정을 장기간 쓰고, 이메일 역시 주 이메일로 계속 써오고 있다면 소명을 바로 할 수 있기 때문에 크게 문제가 되진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okky 에는 쪽지 기능이 없기 때문에 이메일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거나 세컨드 계정을 만들기 위해 거의 확인하지 않는 이메일을 이용해서 계정을 등록할 경우 운영진에서 소명할 기회를 줘도 응답이 없겠죠.


이건 들은 얘기입니다만...예전에는 "프로젝트 투입은 비상상황이기 때문에 연차 없는건 당연하고 야근도 당연하다" 라고 하시다가 요즘에는 "야근 일주일에 2회 이상 하면 이직하자" 라고 말바꾸고 계신 분은 메일로 응답을 잘 하는 편이라고 하더군요. 하지만, 이번에 징계 당하신 분은 이메일에 응답 안하셔서 오래 걸린게 아닌가 싶네요.


운영자 회의 등을 통해서 일방적으로 내용도 없이 잘랐다고 오해하고 계신 분들이 계셔서 댓글 달아봤습니다.


첨언하자면, 저도 특정 회원의 징계를 요구한 적이 있는데 이메일이나 메신져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피드백을 주셨습니다. 그게 일반 회원들에게 알려지지 않아서 오해를 살 뿐이죠...(막...아저씨 탈퇴 사유가 "욕설" 인 이유, ...걸리 아저씨는 내용이 불편하다고 징계 먹은게 아닙니다)

2017-04-07 09:47:49 에 아래 내용에서 변경 됨 #1

운영진이 직접 밝히지 않아서 제가 말을 꺼내도 되는 말인지 모르겠지만...


okky 가입 시 이메일 인증을 하실 겁니다. 하나??? -_-a 오래 되어서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운영진이 제재를 할 때에는 반드시 이메일로 소명을 듣고 처리한다고 들었습니다. 보통 저 같이 단일 계정을 장기간 쓰고, 이메일 역시 주 이메일로 계속 써오고 있다면 소명을 바로 할 수 있기 때문에 크게 문제가 되진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okky 에는 쪽지 기능이 없기 때문에 이메일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거나 세컨드 계정을 만들기 위해 거의 확인하지 않는 이메일을 이용해서 계정을 등록할 경우 운영진에서 소명할 기회를 줘도 응답이 없겠죠.


이건 들은 얘기입니다만...예전에는 "프로젝트 투입은 비상상황이기 때문에 연차 없는건 당연하고 야근도 당연하다" 라고 하시다가 요즘에는 "야근 일주일에 2회 이상 하면 이직하자" 라고 말바꾸고 계신 분은 메일로 응답을 잘 하는 편이라고 하더군요. 하지만, 이번에 징계 당하신 분은 이메일에 응답 안하셔서 오래 걸린게 아닌가 싶네요.


운영자 회의 등을 통해서 일방적으로 내용도 없이 잘랐다고 오해하고 계신 분들이 계셔서 댓글 달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