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질어질
10
2021-06-18 16:06:11
7
1070

입사일때문에 채용 취소 될 수도 있나요


안녕하세요

7월 초에 입사하기로 했는데 (경력직 5년)

방이 안구해져서 8월 초로 입사 미루려는데요, 제가 생각해도 입사일이 너무 늦어서ㅠㅠ

어째해야될지 모르겠네요

왕복 160키로정도 되고 도저히 차로 다닐 자신이 없거든요.. 일단 메일을


2. 현재 회사 근처 부동산 매물이 없어 7월 5일 이전엔 입주가 불가능하며,

입주 가능 일 중 가장 빠른 일자는 7월 30일 이후입니다.

회사 입사 지연이 불가하다면 혹시 매물이 구해질 때 까지 (약 1달 이하) 제공되는 숙소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렇게 보내놔서ㅠㅋㅋㅋㅋㅋ

헤드헌터가 보내라고 해서 보냈는데 제가 다시 읽아보니까 

저같음 채용 안하고싶어섴ㅋㅋㅋㅋ

아 다시 메일 보내서 걍 무슨 일 있어도 간다고 할까요?

ㅠㅠ

이직할 회사는 사세확장으로 상시채용중이고 공석이 생겨서 그거 매우려고 채용하는건 아니랍니다ㅠㅠ

차주중으로 답변준다는데 그냥 기다려볼까요?

0
  • 댓글 7

  • zepinos
    20k
    2021-06-18 16:09:09

    한달간 고시원 생활 해보세요

  • kimdongy1000
    109
    2021-06-18 16:09:10

    답변 기다리고 협의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 개발정복
    720
    2021-06-18 16:10:12

    본인이 뭐를 중요시하는지가 중요하죠

    꼭 들어가고 싶은 회사라면 본인 생활을 무리해서라도 하는거고

    그게 아니라면 어느정도 여유기간 잡고 집을 구하시는거고...

  • 마하카스
    622
    2021-06-18 16:15:51

    한달정도 모텔장기투숙 같은거 한번 고려해보심이 왕복 160키로 운전은 좀 살인적입니다 ㅠ

  • 5차산업혁명
    160
    2021-06-18 16:48:20 작성 2021-06-18 16:48:54 수정됨

    160km.... ㄷㄷ

    서울에서 대전쯤 되려나요??? ( 다시 보니 왕복이었네요 )

  • 쿡쿠
    1k
    2021-06-18 17:05:34
    이미 보냈군요. 뭐 이제 기도하는 수 밖에...
  • 쿠잉
    3k
    2021-06-18 18:19:32

    혹시 입사하시려는 회사의 위치가 지방이고

    글쓴이님은 서울 경기원 인가요 ?


    그러면 메일을 쓰기에 따라서 충분히 어느정도 가능은 할것 같은데요

    그런데 반대로 입사하려는 회사가 서울 또는 인근 경기도권이고   글쓴이님이 지방이다 라면 

    이건 조금은 무리수이지 싶어요 


    물론 글쓴이님을 꼭 채용하고 싶다면 한달은 기다려주겠지만요

  •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