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2cc
1k
2021-05-14 16:48:47 작성 2021-05-14 16:49:11 수정됨
10
886

혹시 다들 업무일정관리 무엇으로 하시나요?


이번주 다음주등 업무계획을 기록해놓을 무언가(크롬자체기능이라던지,, 프로그램이라던지?)

가 필요한데..


여태까지는 그냥 스티커메모에 기록해놓았었는데.. 이게 영 불편하더군요 ㅠㅠ

큰 기능은 필요없고 깔끔하고 직관적인 UI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업무일정관리(개인일정만.) 기록해놓는 괜찮은것이 있다면

추천부탁드립니다.. ^^!

0
  • 댓글 10

  • DonCCC
    116
    2021-05-14 17:09:28

    네이버웨일에도 자체 메모기능 있는데 쓸만한 것 같습니다.

  • 안전라이딩
    1k
    2021-05-14 17:12:34

    Trello 도 괜찮습니다.

  • Dive_Drink_Develope
    6k
    2021-05-14 17:14:30 작성 2021-05-14 17:17:35 수정됨

    저는 개인업무는 구글 시트에 아래 틀 기준으로 정리합니다...

    우선순위
    중요도
    카테고리

    요약

    예상 해결책

    처리한 날짜


    다른 툴들은  일목요연하게 전체내용을 한눈에 들어오게 보는게 한계가 있어서....


    레드마인이나 지라에서 이슈리스트를 커스터마이징해서 쓰고싶은데 귀찮아서 거기까지 못했어요.ㅎㅎ

  • sitonik
    368
    2021-05-14 17:16:46 작성 2021-05-14 17:17:17 수정됨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원노트 + 노션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리해야할 문서의 양이 크다면 오피스(엑셀 + 워드 + PPT)랑 연동시켜서 원노트 쓰고

    비교적 간단하다면, 노션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예쁜 건 노션입니다.




  • 더미
    16k
    2021-05-14 17:36:45

    구글 캘린더요

  • TheOneWhite
    512
    2021-05-14 17:45:06
    웨일 정말 좋습니다.. 메모리는 많이 먹지만, 올인원같은 느낌
  • 안그래그래그래
    24
    2021-05-14 17:57:00

    REDMINE(레드마인)이요.

  • dev_og
    915
    2021-05-14 20:20:29

    REDMINE

  • ㅉㅉㅉ
    2021-05-14 20:23:18

    Trello 씁니다.

  • 천사와악마
    2k
    2021-05-14 22:51:27

    구글캘린더 씁니다

  •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