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히즘
30
2021-01-13 23:41:00
0
464

정보보안업체 업력 6년차지만 잡플래닛에 리뷰 없고 직원수는 3명...?


안녕하세요?

이번에 모 정보보안업체에서 보안컨설팅 직무를 모집하는데 지원해서 서류합격을 하게 됐습니다. 주요 업무는 취약점진단 컨설팅(제가 희망하는 분야)과 웹방화벽, 시큐어코딩 솔루션 엔지니어링이라고 하네요. 이 기업에 지원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기본과정부터 교육을 통해 기술을 습득한 후 엔지니어링, 취약점진단 업무에 투입'한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지원할때는 몰랐는데 2차 면접을 준비하면서 좀 더 자세히 찾아보니 잡플래닛이나 캐치같은 기업리뷰 사이트에 등록도 안되있고 어떤 식으로 일을 하는지 후기는 어떤지 등등 정보가 너무 없네요. 크레딧잡에서는 업력 6년에 직원수 3명이라고만 나오고 중소기업현황에서는 그 중 두 명이 경영진이라고 하는데 아마 부부 사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해당 업체는 트리니티소프트의 서울 지사라고 하는데 이 업체는 시큐어코딩 솔루션을 주력으로 하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희망하는 분야는 모의해킹인데 조금 동떨어지지 않은가 고민도 됩니다. 

지금 제가 정보보안쪽으로 공부가 많이 안되어있어서 사내 교육을 실시한다는 점에 혹해서 지원하긴 했지만 좀 더 공부해서 이런 회사보다는 정보보호 전문 서비스기업으로 지정된 곳을 노려보는 게 좋을까요? 얘가 지금 배가 불렀나 라는 생각도 드시겠지만 제가 경험이 없어서 어떻게 판단해야 할 지 여쭤봅니다.

0
  • 댓글 0

  •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 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