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
818
2019-08-08 13:23:30 작성 2019-08-08 13:55:57 수정됨
38
3850

해킹 과 다 감시감찰 합니다.






https://drive.google.com/open?id=1oOC-e-GNCLw_qPul6OTxCHp5DtSCd4OM


링크된 파일 보내 주면서 어제 저녁에 다음과 같이 저에게 요청한 사항입니다.


"

제가 팀으로 스프링부트로 쇼핑몰을 구현하고 있는데 

제가 비전공자출신에 컴공 편입생이라 다른 팀원들은 

다 잘하는데 저만 민폐끼치는거 같아서 여쭤봅니다. 


WBS에 빨간색 부분이 제가 해야 될 역할인데 스프링부트로 상품구현 상세,

 등록 페이지 만들고 싶습니다. 상품관리페이지(관리자입장)에 상품 등록,목록,상세 및

 수정은 최대한 빨리 해야되서요.. 그리고 그 나머지 빨간색 부분도 

다 한다고 가정하면 혹시 얼마나 걸릴까요? 

그리고 얼마나 드는지 혹시 알수 있을까요


그리고 이건 스프링으로 구현이 잘 된 사이트가 있어서 참조했던 사이트인데 

스프링 부트로 작성하는 법을 몰라서 결국 스프링 부트로는 못 만들었습니다. 

스프링 프로젝트 book01에 제가 원하는 기능들이 다 있는 거 같아서요. 

혹시나 해서 참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만들어야 될건 

인테리어 사이트인데 book01은 인터넷 서점 사이트인데 이건 

그냥 비슷해서 가져와봤습니다."


"만약 WBS에 있는 내용을 다 해주신다고 

가정할 때 최대 15~20까지 정도 예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전체가 아니라 wbs에 빨간색 부분만 구현해주시면 되서요.. 

기간도 WBS에 나와있긴한데 상품관리는 가능하시다면 내일중으로 나오면 좋겠고 

남은 부분은 차차 해주셔도 감사할거 같습니다.


" 상품

인테리어 고르기

상품 리스트

상세 정보 페이지


상품관리

상품목록

상품상세

상품등록 및 수정

주문관리

주문목록

주문상세

"



위 내용은 한마디로 소설입니다. 

과거에 어느 학원가에 다녔다 학생이 한 자료를 가져다가 

소설을 쓰면서 저에게 문의한 내용이죠.



위와 같은 사항은 

8년간 저에게 매일 같이 지속된 범죄 행위 중 하나 입니다.


제가 php를 진행 하면 php , 

제가 CI 를 하면 CI,

제가 안드로이드를 하면 안드로이드,

제가 jsp 를 하면 jsp,

제가 nodjs 를 하면 nodejs

제가 스프링 레거시르 하면 레거시,

제가 전자정부를 하면 전자정부,

제가 그누보드를 하면 그누보드

제가 반응형퍼블을 하면 반응형,


한마디로 해킹을 하고 있다가 저에게 저런식으로 소설을 쓰면서 농락적인 요청을 합니다.

말도 안 되는 무리한 개발 기간 혹은 아주 수주금액의 100분의 1 이던지 최저임금의 반에 반도 못 미치는

최저가  금액 으로 요구를 합니다. 한 마디로 농락을 위한 소설입니다. 

너를 지켜보고 있다!



지금 제가 스프링부트(1.6) 로 프로젝트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특징중의 하나가 스프링 부트 ORM 이 JPA 를 사용하는데 저는 스프링부트에 mybatis 를 

적용한 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3~5년 전에 는 이때 스프링 부트 1.6이  최신버전이였죠.

 3~5년 전 제가 실험 삼아 스프링부트에  mybatis 를 적용해서 사용 했었습니다.


(스프링 부트 1.6 버전이 스프링 레거시 4점대 버전가 유사하고  

전자정부로는 3.6버전 정도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스프링부트 버전도 그렇고 스프링부트에 mybatis 를 적용해서 하는 것도 그렇고,

프로젝트 버전이나 구성이나 흔하지 않는 케이스라는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것이 스프링부트를 JPA 를 사용하지 않는 이상 굳이 스프링 레거시에서

스프링부트로 전환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죠.

결국 해킹을 통해 제가 현재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버전과 프로젝트 구성을 다 

파악하고 해당 사항과 동일한 프로젝트 샘프를 보내면서

저렇게 소설을 쓰면서 요청을 한것인데요.

전문적으로 해킹하면서 소설을 쓰는 전담반이 존재 한다는 것이죠.




현재 제가 윈도우10에


해외 백신프로그램 kaspersky, BullGuard, 사용했다가 현재는

Avast Antivirus,  사용중이고,  수시로 바이러스 체크도 합니다.

그리고 Avast  VPN 도 사용합니다.

malwarebytes 사용하고 peerBlock 사용도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현재 지속적으로 이렇게 당하고 있으며, 해킹을 어떻게 하는지 궁금 할 뿐이며,

어떻게 해야 막을 수 있을지 궁금할 뿐입니다..


그리고 생각 하건데,


정치인  뿐만 이들 자녀 그리고 연예계 재벌가 관료들과 그 자녀들 그리고  불특정 다수의

자신들에 반하는 자들이

국민들이 개인사생활 이 다 노출 되고 이것으로 일거수 일투족을 다 감시 감찰해서

아마 정치적인 공격등과 사건 사고로 뉴스거리를 만들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정재계 관료 인사들 서로 서로 공격을 위해 

일거수 일투족 감시 관찰 모니터를 하기 위해 범죄를 저지르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것은 정치인이 될 수도 기업이 될 수도 정부가 될수도 어떤 특정 이익단체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8년째  이렇게 제가 당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제 글의 결론과 

글의 핵심은 여러분의 카톡 등 채팅으로  쓴 글들


여러분들이 지금 쓴 글들과 댓글들 물론 일거수 일투족을 다 감시 감찰 당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마, 정재계 관료 인사들의 당사자들 물론이고 이들 자녀들은 당하고 있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이들은 돈이 워낙 많이 있으니 걱정 없을지 모르겠으나, 돈 없는 사람이 당할 때는 삶이 비참합니다.


"

운영시스템을 가리지 않고 몰래 도감청을 할 수 있는 ‘RCS (Remote Control System)’라는 해킹툴"


이러한 유사 해킹툴이 존재해서 다 뚫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okky 적는 글들을 누가 쓰는지 다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 분이 보내는 문자메시지들은 이런 툴이 없어도 통신사 업체에서 자료만 넘겨주면 다 알 수 있으며,


여러 분이 보내닌 채팅은 해당 업체에서 자료만 넘겨주면  다 알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정재계 관료 인사들은 연예계 물론 자녀들과 인맥들이 서로가 서로를 공격하면서 다 개인신상


정보가 털리고 노출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4
0
  • 댓글 38

  • 아로마
    818
    2019-08-08 13:26:31

    여기 okky 쓴 글들도

    어디 사는  누가 글을  쓰는지

    다 파악 하는 세력이 존재 합니다.

    0
  • PRO그래머
    1k
    2019-08-08 13:31:45

    조현병..?

    0
  • Lv. 29 라이츄
    2k
    2019-08-08 13:41:47 작성 2019-08-08 13:43:27 수정됨
    뭐지... 
    0
  • 아로마
    818
    2019-08-08 13:42:37

    PRO그래머

    님 처럼 쓰는 분이 존재 했을 거라 예상 했습니다.

    okky 학원가 홍보업체 , 기업  홍보업체,  관공서 직원 등

    분류하기 쉽습니다.


    1
  • 아나콘다
    127
    2019-08-08 13:43:26

    얼른 병원 가보세요ㅠ

    1
  • 연호파파
    1k
    2019-08-08 13:59:54

    내용이 길어서 다는 못 읽어봤습니다만.. 해킹을 당하셨다고 하시니 조언을 드리자면..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전달된 전달된 파일은 다운받거나 실행하시면 안됩니다.

    저같으면 위와같은 메일이 오면 스팸으로 거릅니다.  


    내가 알지 못하는 원격제어프로그램이 설치되었다 생각하시면 지금 당장 PC를 포맷하시고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3
  • 한판만
    437
    2019-08-08 14:28:58

    이런 방식으로도 해킹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해킹을 조심하라는게 글의 핵심 요지인거 같은데 


    이해하기 어렵게 쓰신 것 같습니다..

    2
  • 김모씨
    3k
    2019-08-08 14:30:14

    해킹을 당한게 컴퓨터가 아닌거 같...

    1
  • 스트라
    374
    2019-08-08 14:45:23

    컴퓨터가 아니라 몸에 혹시 베리칩있는거 아니에요?

    2
  • 멘탈조각
    728
    2019-08-08 15:11:01
    일단 말씀하신 내용 다 가능한 일인데 그 행위를 함으로써 상대가 얻는 이익은요?
    수백~억씩 하는 RCS와 법으로 영장이 있어야하는 통신감청을 해서 작성자님을 괴롭힘으로 얻는 이익이 있냐는 말입니다.
    만약 님이 정부요인이거나 군사/외교/국무비밀을 다루는 사람이라면 상대에게 이익이 있기때문에 충분히 가능하고 범죄에 연루되어있다면 공권력이 스스로 그런 행위를 하겠지만 진짜로 그런가요?
    잘 생각해 보시고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이야기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2
  • 즈루시
    12k
    2019-08-08 15:13:57

    먼가 낯익다... 어디서 봤을까요?

    2
  • pana
    737
    2019-08-08 15:24:53

    트루먼쇼 보고 오셨나

    1
  • dohyeong
    717
    2019-08-08 15:38:39

    내귀에 도청장치?

    1
  • hukk
    889
    2019-08-08 16:01:47

    비밀 댓글입니다.

    0
  • StringBuilder덕후
    538
    2019-08-08 16:03:53

    너무 나가셨어요 ㅎㅎ

    1
  • 아로마
    818
    2019-08-08 17:02:08

    내귀에 도청장치, 트루먼쇼

    차라리 저도 이런것이 었으면 좋겠습니다.

    병원에 가서 치료하겠죠.


    제가 이렇게 당하는 이유가 궁금하신것 같은데요. 

    저도 정말 궁금합니다.


    이러한 질병인지 실질적이 피해 인지 아무튼 이러한 이유는


    제가  2012년 4월1

    (주)화인에스아이

    http://www.saramin.co.kr/zf_user/company-info/view/csn/2208101617/company_nm/(주)화인에스아이


    (박근혜 정권당시  없어졌다가 현재 다시 부활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소속으로 한국직업능력개발원 (국무총리 직속 연구기관) 파견을 간 후 부터 입니다.


    저는 정상적으로 퇴사를 했으나,

    같이 근무했던 (주)화인에스아이 소속

    프리랜서 개발자에 의해

    직능원 공무원들이 비리를 저질러서 (주)화인에스아이에 사업권을 준다는 식으로

    경쟁 업체의 가비아에게 내부고발을 했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경쟁업체게 의의 제기 등을 하고

    이로해서 해당 공무원들이 조사를 받는등  복잡한 상황속에서 저는 정상적으로 퇴사를 했습니다.

    해당 기관과 업체사이에서  수십억 프로젝트 걸린 사업 이었습니다.


    그런데 퇴사를 한 저를 핑계 삼아 직능원 공무원들이 수십억 사업권을 무마시키려 했던 것

    같습니다. 무마 되어서 박근혜 정권 당시 파산한것 같습니다.


    사건에 대한 자세한  자세한 내막은 모르나,


    당시제가 직능원에 상주 했을 당시 해당 공무원들이 사업문제에 대해  돌아가는 상황을

    제 옆에서 들으라고 고의적으로 이야기를 했기에 제가 알고 있는 내용이며, 해당 업체를 

    조회 결과 몇년전에 없어졌습니다.


    아무튼 당시

    제가 퇴사를 하는 입장에서 자신들이 조사를 받으니깐, 이에 대한 화풀이와 경고의

    의미인지 끊임없이 현재 자신들이 돌아가는 상황에 대해 고의적으로 모여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내부고발한 (주)화이에스아이 소속으로 파견한 프리랜서는 직업능력개발원

    계속 남아서 상주하려고 애를 썼고 반대로 직업능려개발원에서는 

    어떻게 해서든지 내보녀려고 안 간힘 을 썼습니다.


    이렇게 저는 

    처음부터 기존 프리랜서 대타로 온 제가 인수인계도 못 받고 직능원의 복잡한  상황에서 

    남아 있을 이유도 없었고, 화인에스아에 의해 퇴사를 하고 퇴사를 당했습니다.


    이 사건 이후 부터 입니다.



    여기서의 문제가 업체와 기관의 싸움이였습니다.

    기관에서는 자신들의 내부고발과 조사를 받아 열받을 때로 열받은 상황에서

    제가 퇴사를 하자 저를 희생야으로 핑계 삼아 사업권을 무마시키려 했던 것 같고

    당연히 (주) 화인에스 아이 업체 또한 저를 핑계를 삼았던 것 같습니다.

    저에게 온갖 누명과 모함을 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직능원에서  당시 직능원들도 자신들이 누명과 모함을 받는 상태에서 퇴사한 저를 핑계삼아

    사업권을 무마시키면 깔끔하게 자신들이 문제가 해결 된다고 생각 했던 것 같고,

    직능원에서 저를 걸고 넘어지자

    (주)화인에스아이에서는  저에게

    모함과 누명을 씌위기 위해 저를 뒷조사를 한 것 같고

    갑 업체의 기관과 싸우니깐 자신들이 힘이 드는 상황에서 20~30년간 SI 업체 를 하면서

    그동안 알아온 각종 대기업 들 등 인맥을  총 동원에 가세를 한 것 같습니다.


    당연히

    저에게는 법적인 조치는 전혀 없었습니다. 왜냐하면은 해당 기관에 

    판견당시에 아무런 말도 안했으며, (주)화인에스아이에서도  정상적으로 퇴사를 당했기 때문입니다.



    몇 달이 지나고 1년이 지나고

    억울 한 제 입장에서는 어떻게 하겠습니까?

    그만 피해를 달라 글을 적고 연락도 했습니다.


    정상적으로 사람 취급을 하면서 대화를 하고 무엇을 원하는 말해 달라고 해도

    끊임없는 훼방 농락 이였습니다.


    그래서 

    2012~2013년 

    그리고 그만 무시하고 인격적으로 대해 달라고 개인 블로그나 sns 등에 올렸습니다.

    사회 , 경제, 역사 ,문화 정치, 가치관 등 에 대한 제가 알고 있는 지식에 대해 썼습니다.

    이것은 제가 오랜전에 이것저것 공부하고 책을 읽고 나름데로 쌓아온 지식이였습니다.


    이 후 여 야 할 것 없이 정치인들도 가세를 해서 제가 쓴 글을 인용을 하던군요.

    제 개인 생각인지 모르겠으나, 제가 쓴글들을 인용했습니다.


    여기에 시간이 지나자 각종 사이비도 같이 동참을 한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박근혜 정권 당시 제가 쓴 글을  많이 이용을 했으며

    현 정권의 경제의  소득주도 성장의 내용 일부분도 당시 제가 쓴 내용 입니다.


    노란색 부분은  사실 제 가 증명할  증거 자료는 없습니다.


    아무튼 왜 이런 짓거리를 하고, 왜 내가 이렇게 당하는 가 ?

    그리고 왜 사이비 종교에서도 가담을 하는 가?

    점도 보고 역술가에게도 물어보 별 짓을 다 해 봤습니다.

    구글링을 해보면 예언 ,  예언서 격암유로, 정감록,

    전쟁 예언 , 종말 등로 찾아보면 나 옵니다.


    결론은,

    정치 정계 관료 할 것 없이 이런것에 미쳐 정치적으로 이용을 하고

    자신들의 권력 유지를 위해서는 희생양으로 삼을 대상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정우성의 영화 더킹 - " 권력을 잡기 위해 무당에 굿하는 쇼를 하는 것" 

    현실적인 이야기 입니다.


    위 내용에 대해

    믿거나 말거나 큰 의미 없습니다.

    저에게 욕을 하거나 정신 병자를 취급하던지 저에게는 큰 의미없습니다.

    어차피 나에게 이득이 될 가치는 없습니다.



    이 나라 세력들 많이 있습니다. 

    조그만한 조폭집단을 비롯해서

    구원파, 신천지, 등 사이비는  물론 기독교,  종교  불교, 천주교 등 각종 종교 세력

    삼성 공화국 의 거대한 집단 세력을 비롯해서 각종 기업들도 자신들의 세력이 있으며

    경재계 연합 세력, 좌파 세력, 토착왜구 세력

    이렇게 엄청난 다양한 세력들이 있습니다.


    돈 많은 저런 자들이

    자신들의 돈, 권력 등 이들이 자신들의 미래가 달린 문제 자신들의 밥줄인 달린 문제

    라고 생각을 하는 것들은 사소한 것들이라도 다 이용하고 관심같고 훼방을 놓을 텐데요. 




    이 내용을 보고는 

    해당 가해자들에 내용에 대해 자각을 하는 의미입니다.

    왜 이러는지? 무엇을 원하는지? 

    자 ! 일반 대중들은 이렇게 "도청장치, 트루먼쇼, 컴퓨터가 아니라 몸에 혹시 베리칩"

    이렇게 나를 욕합니다.


    해당 가해자들 잘 보세요!


    당신들이 나에게 이런 현실을 만들어 주고 있다는 것이죠.

    과거에는 이 나라가 잘 되기를 바랬으나 , 

    정치인도 나라도, 경제도 아무튼 이 나라가 

    현재는 이 나라가 망하기를 바랍니다.


    망하기를 바라는 바라는 세력과 나와 같은 심정이라는  말이죠.


    그만 피해를 주었으면 합니다.



    잘 봐! 당신들 원하는 데로 

    개 좆같은 정신병자 취급하면서 놀려되잖아! 이것이 현실인것 잘 알잖아?

    무엇을 원하지?  나에게 ?



    -2
  • 아로마
    818
    2019-08-08 17:17:36

    어차피 이글을 볼 것을 예상해서 적습니다.


    해당 가해자 분들 

    끊임없이 차단을 해도 각종 스펨 이메일만  보내지 마시고

    대화로 해결 합시다.


    그리고 제가 판매하는 것에 농락성 문의와 훼방은 그만 해 주시고

    진정  저에게 왜 이러는지 ? 무엇을 원하는지?


    어떻게 해 주었으면 하는지 소통을 했으면 합니다.

    이런 글도 수 없이 적은 것 같은데요.


    정부든, 정치 여야 인사던, 재계던, 종교던 

    이렇게 적지 않습니까? 저는 이 나라 망했으면 합니다.

    당신들과 생각이 같습니다. 


    저와 같은 희생양들이  수 없이 많을 텐데요.

    새롭게 찾아서 하시던 지 기존에 존재하던 다른 분들에게 하던지  말던지 하시고!


    진정 제에게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말씀 부탁드립니다.



    0
  • 아로마
    818
    2019-08-08 17:33:02

    당연히 저와 같은 유사한 피해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언론들도 제가 이런 피해를 당하는 것 당연히 압니다.

    이들 또한 가해자 입니다.


    특별한 증거 자료도 없고,  자신들이 가해자임 동시에 자신들이 피해를 볼까봐!

    이들도 쉬쉬 하죠. 


    그런데 당하는 입장에서는 저는 정말  왜 이러는지 궁금합니다.


    기자들 이 글을 보면  소통을 합시다.


    메일 보내 주세요.  어떻게 해야 그만 하는지!


    아직도 화인에스아이 , 직능원 해결이 안 되어서 이러시냐?

    정말 궁금합니다.




    0
  • hukk
    889
    2019-08-08 18:00:08

    이런 분들 신기해서 예전에 찾아본 기억나는데 아마 정확한 병명칭이 있었을텐데, 

    뇌에서 분비물질 잘못되서 약물치료, 심하면 장기입원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1
  • 초보자바쓰
    1k
    2019-08-08 18:37:31

    이분 컨셉인가요?

    0
  • 초보자바쓰
    1k
    2019-08-08 18:41:12

    프리랜서 사이트에서 개발환경에 맞게 추천해주는걸 해킹이라고 하다니...

    0
  • 바이트ama
    118
    2019-08-08 19:34:29

    뭔가 꿀잼이네.

    문맥이 이렇게 부자연스러운 경력자도 처음본듯.

    개발자들은 일목요연하게 요점만 정리하는 것이 몸에 베여있는 경우가 많은데,  



    1
  • fender
    14k
    2019-08-08 22:21:25 작성 2019-08-08 22:35:18 수정됨

    정신건강 관련 전문가는 아닙니다만, 적으신 글에서 제가 알고 있는 망상장애 유형들과 비슷한 특징이 많이 보입니다. (참고로 정말 망상장애가 맞다면 위에 언급된 조현병보다는 보다 치료 가능성이 높은 질병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아직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아보신 적이 없다면 조속히 믿을 만한 의료기관을 찾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절대로 글쓴 분을 조롱하려는 의도가 아닌 진지한 조언입니다. 그리고 다른 분들도 공격적인 덧글은 삼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정신질환도 신체의 병과 같이 치료를 받을 문제이지 놀림을 받아야할 잘못이 아닙니다.

    2
  • linuxer
    1k
    2019-08-08 22:38:59

    님 죄송하지만 글 은 두괄식으로 쓰셔야 무슨 소리인줄 알수 있습니다

    Frudy님의 글을 참조해서 몇번 글 써보세요

    0
  • Chaed
    2k
    2019-08-08 22:58:55
    그거 생각나네요 직업은 멀쩡히 교수인데 윗층에 사는데 어디 감사당하느니 이상한 가스가 나온다느니 아랫층에 피해주던 사람 ㄷㄷ 
    0
  • 아로마
    818
    2019-08-08 23:47:42


    제가 국어등 언어능력과 뇌 자체가 딸립니다.

    망상장애,과대망상증, 정신분열증 등 정신병자라 및 기타 욕을 해도 좋습니다.

    그리고 글은 생각나는 데로 적은것이고, 여기 있는 사람들

    하소연을 하고자  적은 사람도 아닙니다.



    제가 여기 이렇게 적은 가장 큰 이유는 

    이것이 현실이라는 것을 


    가해자님들 보시라는 것이죠.

    (댓글 쓴 분들 중에  있을 수도 있겠죠.)


    가해자 분들 잘 보세요! 댓글 쓴 것 잘 보세요.

    당신들에게 끊임없이 피해를 하소연하고 대중에게 하소연 해 보고,

    제가 길가는 사람들에게 하소연해도 소용없습니다. 

    남의 일이고, 남의 아픔이고 , 정신병자 취급을 받고, 잉여 취급을 받을 뿐입니다.

    그리고 꿀잼이고, 장난거리의 대상 일 뿐입니다.

    요리 저리 가지고 노는 재미거리 일 뿐이죠.


    세월호 처럼 집단적인 피해를 받아 정치적인  이용을 하지 않는 이상 동정거리의

    대상도 아닙니다.

    하소연 하는 것 자체가 약자이고 , 볼품없고 우스꽝스러울 뿐입니다.


    사주와 운명론적을 봤을때


    사람들에게  인기와 지지를 받고 정치를 하거나, 연예인 등을 해서

    돈을 벌어서 잘 사는 사람이 있는 반면, 

    반대로 사람들에 왕따를 당하는 사람도 있고, 염전노예 처럼 착취를 당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사업 수단으로 사람들의 호주머니를 잘 뜯어가는 사람들도 있는 반면

    항상 돈을 벌면 주변 사람들에 뜯기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정부나 기업등의 도움을 받아 투자, 창업, 각종 사업 이권을 취득해 성장을 해 나가는 사람과 기업이

    있습니다. 반면에 중소기업들의 사업 아이템을 뜯기고 기술을 빼앗기고

    이로인해서 망하는 사람과 기업이 있습니다.


    국가적으로 역사적으로 보았을 때 과거 일본의 제국주의로  36년간 나라를 빼앗기고 , 수탈 당하고, 착취

    당하고 몰락하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친일로 일제시대 부와 권력을 가지고

    현재에도 대대손손 부와 권력을 누리면서 정부관료는 물론 현재 모든 경제,  사회, 경제 , 문화 에

    주요 인사들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 나라가 싫어서 해외를 이민 가는 사람도 있고,  이 나라를 이용해먹고 먹기 위해

    이 나라의 비자를 받으려는 유승준 같은 부류들도 엄청나게 많습니다.

    (한해 9천명이 넘는 돈 많은  사람들이 군대를 안 가려고 이민을 간다고

    온다고 뉴스에서 본 것 같습니다.)


    운명적으로 사주적으로 아니 개인특성상 저는 전자는 아닙니다.

    수탈 당하는 사람입니다. 이렇게 태어난 사람입니다.

    사람들이 대중들이 특 이 나라 국민들이 나에게 이득이 된다?

    전혀 안 됩니다. 

    이런 성격이고 이런 사주이고 이런 운명입니다. 


    잘 사는 사람들은 특징이 있습니다.  이것은 구글링하면 많이 나옵니다만,

    저는 다음과 같은 말을 하고 싶습니다.

    첫째, 사람들에게 말을 잘한다. 입맛에 맞는 대중들의 원하는 말들 잘 한다.

    둘째, 앞서 적은 내용데로 인복이 있다라는 것입니다.


    여기서 저는 첫째도 둘째도 해당 사항이 전혀 없습니다.  수탈의 대상입니다.



    지금 40대 초 중반으로 넘어가고 ,

    제가 갑자기 돈을 벌어서 권력을 얻을 사람이 전혀 아니죠. 

    아니면, 비실비실 현재 아주 힘들게 살아가면서 

    20년 후  살아 있을지 죽었을지 모를  60대에 갑자기 대기만성으로   막강한  부와 권력을 얻어 

    권력을 휘두룬다? 

    더군다나 이 나라 이 민족에게서 제가  이것이 가능하리라 생각합니까?


    그리고 다음과 같은 글을 적습니다.

    세상은 약육강식 힘의 논리 입니다. 잘 아실 것입니다.


    제가 약하기에 호소하는 것이고

    약하기에 비난 받는 것이고, 약하기에 짓밟힘을 당하는 것 이고 


    국가적으로 거대하게 보았을때  약하기에 일본에게 침략하고 짓밟힘을 당하고,

    불매 운동으로 대중에 호소나 하고 , WTO 에 제소나 하는 것처럼~

    세계 여러 국가에 일본이 정신적으로 이상이 있는 것이 아니라 대한민국이 정신적으로

    이상 있다고 말하고.

    일본이 잘 못함을 인정하는 것이 아니라 짓밟힘을 당한

    대한민국이 일본에 사죄를 하는 사람들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왜 이럴까요? 국가나 개인이나 약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결론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 사주, 운명, 성격상으로  사람들에게, 특히 이 나라 이 민족이 저에게는 이득이 되지 않습니다.

    둘째, 제가 왜 당신들이 밟히고, 이렇게 사람들에게 비난의 대상이 될까요? 약하기 때문입니다.

    생계유지할 돈이 없기 때문에 이것을 가지고 공격의 대상이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그만할 때도 되었다는 것입니다.



    "아로마 " 아이디로 이메일 하고 아이피만 확인 할 수 있을 뿐 

    여기 제 개인 신상정보가 털립니까?  그런데 당신들은 털 수 있다라는 것이죠.

    그래서


    여기 있는 okky 에  몇 명만 해킹한 다음 어디서 일하는 누구인지 알아내서

    이들의 밥줄끊어 놓고 , 사업 장 없애버리고,

    저에게 행한 행위를 했을 경우  여기의 사람들은 과연 어떤 형태를 취할까요. ? 

    충분히 그럴 능력과 힘이 있는 자들 이기에  적습니다.


    제가 여기 익명 댓글로  혹은 , 포털사이트에 익명의 댓글로

    정신병 취급 받는  행위의 글을 적는 것을 보면 그렇게 

    도발적으로 여기저기 시위하고 나서는 사람도 아닙니다.


    정신질환도 신체의 병과 같이 치료를 받을 문제이지 놀림을 받아야 할 잘 못이 아니라고

    하지 않습니까?

    네 ~ 맞습니다. 제가

    화병 으로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아 정신병은 물로 육체적으로도 그리 좋은 상태가 아닙니다.



    자! 그만 할 때가 되었습니다.  8년째 입니다.

    이 기간이면 보통 대학교 입학해서 군대 다녀오고 취직하고 일할 나이이죠

    .

    제가 40대에 누구 밑에 서 일할 성격도 아니고,

    어디서 피해보상을 받을 사람도 전혀 아니고,

    이 나라에서 누가  저에게 이득을 줄  사람은 더더욱 아닙니다.

    만번은 적은 듯 합니다. 그냥 가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죄합니다.

    "정재계 관료 인사들에게 욕하고 욕하는 글을 적어서 죄송합니다."


    제가 사죄를 하는데도, 그런데 끊임없이 가해를 합니다. 이것은 가해자의 마음입니다.

    가해자들은 이런것을 즐깁니다.


    그리고

    https://news.v.daum.net/v/20190808195704830


    원래 약자들이  이렇게 하는 것입니다. 

    약한 국가가 강한국가에게 이렇게 하는 것입니다.




    최종적으로 죄송한 이야기 이지만

    okky 에 일반 유저에게 보라고 적은 글이 아닙니다.

    못 알 봐도 좋고, 정신병이라 욕해도 좋습니다.


    다만 제가 알리고 싶은것은 여러 곳에서 행한 다는 것이죠.

    만약 A 라는 곳에서 저에게 가해를 한다면,

    A 한 곳이 아닙니다. A, B, C, D,E....

    수 많은 곳에서 돌려 가면서 행한 다는 것이죠. 앞서 적었듯이 여러 세력들이 존재합니다.


    그래서 가해자는 자신들 뿐이라고  생각할 수 있을지 모겠지만 당하는 입장으로는 한 곳이 아닙니다.

    그래서  A , B, C ,D , E .... 모두에게 알리고자 okky 에  적는 것입니다.


     과대 망증, 정신분열증, 조현병, 트루먼쇼.

    사이코 병신  다 좋고, 제 글을 이해 못해도  괜찮고  이해를 바라지도 않습니다.


    제 가 이글을 쓴 궁극적이 목적이 무엇이다?

    A , B, C ,D , E .... 모두에게 알리고자 okky 에  적는 것!

    그래서 그만 돌리빵 좀 그만해달라는 목적입니다.









    0
  • 아로마
    818
    2019-08-08 23:58:21

    그리고 추가적으로 부탁을 합니다.

    A, B,C,D,E... 스팸메일 보내시지 마시고

    단 한 곳이라도 무엇을 원하는지 왜 이러는지 말씀 부탁드립니다.


    정상적으로 말씀 해 주시면 그에 대한 답변으로  단 한 곳이라도

    끝냈으면 좋겠습니다.




    0
  • ISA
    1k
    2019-08-09 01:28:01

    명상 잘못하신게 아닐까 의심되네요. 님이 겪은 현상을 여러가지 방식으로 설명 할 수 있고 예를 들어서 본인이 쓴글을 인용하고 그런 일이 일어난다라는건 저도 겪어본 적 있습니다만 그냥 지능 중에서 남보다 특출난 부분이 과다하게 사용되면서 미래예측을 한거에 불과했습니다. 누군가 말을 거는 것 같은건 지나친 개인화와 확증편향인거 같고 주로 기독교에 심취하신분들이 겪는 증상입니다. 모든게 하느님의 뜻이고 계시라는 거죠.


    전 박근혜 탄핵 6개월 과정을 전부 광여처럼 예언해서 글을 쓴적 있고 그게 다 맞긴했습니다만 돌이켜보면 글쎄요 그 정도는 크게 대단한게 아니라서 ㅎㅎ


    정신과 마음 몸의 균형을 고려해보세요.

    정신과 치료도 좋습니다

    0
  • 오카카
    66
    2019-08-09 09:05:58 작성 2019-08-09 09:11:09 수정됨

    아로마님


    지금 말씀하시는 해킹과 감찰이 사실일수도 있으나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아로마님께서 전에 쓰셨던 글들과 비교해보니

    사고 흐름에 문제가 생기신것 같습니다. 문장이 많이 와해되었어요.


    혹시나 조현병이라면 조금이라도 빠르게 치료를 하시는게 좋으실거에요.

    아래의 기준에서 망상, 와해된 언어 두개가 보이는것 같아 걱정입니다..


    DSM-V 기준. 기본적으로 아래 서술된 증상이 6개월 이상 지속될 경우, 조현병으로 진단하게 된다.
    1. 다음 중 2개 이상의 증상을 보이며 그 각각이 1개월 중에 의미 있는 기간 동안 존재한다. 최소한 이들 증상 중 하나는 1, 2, 3이어야 한다.
      1. 망상(Delusion)
      2. 환각(Hallucination)
      3. 와해된 언어(Disorganized speech)
      4. 비체계적이거나 강직성 움직임(Disorganized or catatonic behavior)
      5. 음성증상(Negative symptom)


    딱 하루만 시간 내서 신경정신과 한번 가보세요. 부탁입니다.



    0
  • 파다다닥
    1k
    2019-08-09 09:21:20

    제목부터 뭔 개소리지 하고 들어왔는데

    내용도 개소리였네

    0
  • 아로마
    818
    2019-08-09 10:41:40

    ISA

    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과거에는 정신과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아쉽지만  정신과치료 치료할 돈이 없네요.




    A,B,C,D,E ...

    오늘까지 이메일 특별한 메시지가 없으면

    지금까 그냥 제 정신병이고, 제 환각 이라 생각하겠습니다.



    따라서, 정치, 경제, 문화, 연예 등 국민의 한 사람으로 비판할 수 있는 표현의 자유가 있는 것이고

    각종 포털사이트 및 커뮤티등, sns, 블러그 등  자신만의 생각으로 비판적인 글을 적는 것도 정상입니다.



    다음, 네이버등의 포털사이트에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글들이 올라옵니다.  일베와 같은 사이트,

    okky 같은 사이트  각종 커뮤티니 에서 하루에도  온갖 별에 또라이 같은  글들도

    많이 올라 옵니다.


    포털사이트, sns, 커뮤티티, 각종 채팅 사, 게임  등 하루에도 수백만 수천만 글들이 올라오고 여기에는

    온갖 정신나간 글도 많이 올라 옵니다.




    정부가 하는 행위,

    정치, 경제, 문화,  각종 사회 현상에 대해서 앞으로도 끊이없이 비판과 비난을 적어도

    당여한 일입니다.


     야당을 비판하던지 여당을 비판하던지 정부를 피판하던지, 특정 기업을

    비판하던지 국민들에 행하는 행위에 대해 국민들이 비판할 자격이 있습니다.



    또라이 같은 글을 적던지 정신이상 적이 글을 적던지 간에 

    아무튼 국민에게 세금을 먹는 자가에게 혹은 국민의 세금으로 행하닌 기업이나 국민에게 

    행하는 행위에 대해 국민의 한사람으로 단지 비판의 글을 적는 것은 표현의 자유입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표현의 자유로 비판을 합니다.

    http://news.kbs.co.kr/news/view.do?ncd=4258921&ref=A

    국민의 세금을 받아 먹으면서  국민이 비난하고 비판을 한것에 대해 고소를한다.

    과연 내년으로 정치인생은 끝이 되지 않을까 지극히 개인적으로

    생각해 봅니다. 그리고  과연 이 분이  사람이 이끄는 당은 공중분해 되지 않을까? 



    다음과 같은 표현의 자유는?

    문재인 정권이 과연 성공 할 수 있을까?  아니면 망국으로 재앙으로 가고 있는 것일까?

    박근혜와 같은 길을 걷지 않을까? 내년에 총선에 여당이 몰락하지 않을까? 




    삼성이 국민에게 행하는 것이 정상적인가?

    국민들은 이재용 우상화 하는가? 

    언론, 정치, 사회, 경제, 문화 모든 곳을 장학한 곳으로 실질적인 이 나라를 뒤에서 이끄는 곳은 삼성 아닌가?

    그래서 삼성공화국 아니겠는가?

    그럼  삼성 이재용과 북한 김정은  무엇이 다른가?  국민연금의 국민세금으로 삼성을!

    굳이 이재용일가가 삼성을 이끌 필요가 있겠는가? 




    아무런 이메일 없다면, 끊임없이 여야 정부 기업을 비판할 것이고

    이것은 당연한 행위 입니다.

    왜? 표현의 자유로 국민의 세금으로 국민이 권력을 주어줬기에 국민에 행하는

    정부 관료, 정치인, 기업은 비판할 자격이 자유민주주에서는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저를 공격하는 것이 정부라면 정부를 비판해 드리고!

    삼성이라면 삼성을 비판 해 드리고!

    야당이라면 야당을 비판해 드리고!

    기독교라면 기독교를 비판해 드리고!

    기타 여러곳에서 저를 공격한다면 그 곳에 대해 비판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생각 자체가 정신이상으로 나오는 행위이며 , "나를 공격한다고 생각하는 것 자체가"

    제 정신질환입니다.



    결국, 결론, 결말은 

    하루에도 수백 수천 수억 건의 온갖 글들이 각종 커뮤니티, sns, 채팅, 포털사이트, 게임등에 올라오고 

    그중에서 

    현재 이 글과 과거에 제가  쓴 글들은 모두 저의 정신질환으로서 오는 글 이거나 아니면,

    단지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표현의 자유를 한것 뿐입니다.


    무조건 둘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자! 오늘까지 단 한 곳이라도 이메일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그런데 8년째 이렇게 했는데, 과연 정상적으로 행하는 곳이 있을까요?


    99999.9% 없을 것입니다.


    만약 없다면, 앞으로도 계속 행하겠습니다.(제가  같은 말을 반복을 하죠 정신 질병- 강박장애, 아스퍼증후군, 치매인지도 모릅니다.)

    둘중 하나이니다.

    어떤것을 행한다?


    "저를 공격하는 것이 정부라면 정부를 비판해 드리고!

    삼성이라면 삼성을 비판 해 드리고!

    야당이라면 야당을 비판해 드리고!

    기독교라면 기독교를 비판해 드리고!

    기타 여러곳에서 저를 공격한다면 그 곳에 대해 비판해 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정신적 "도청을 한다, 해킹과 스토킹, 감시 관찰 민간인 사찰 한다, 

    온갖 훼방과 농락을 한다고 생각" 하는 것 자체가

    제 정신질환이 므로 그냥 앞으로 표현을 하겠습니다.


    앞서 말해 듯이 치료할 돈이 없습니다. 피해 보상금 3천억원을 주면 그만 하겠습니다.

    그런데 이것이 가능한가? 정신질환 인데요.


    아무튼, 많은 댓글을 적어 주셔서 

    1. 망상(Delusion)
    2. 환각(Hallucination)
    3. 와해된 언어(Disorganized speech)
    4. 비체계적이거나 강직성 움직임(Disorganized or catatonic behavior)
    5. 음성증상(Negative symptom)

    이 분들이 저를 다시 깨닫게 해 주셨습니다.


    결론은? 제가 쓰는 글은 무조건 둘중 하나 

    1.정신질환,

    2.표현의 자유

    욕을 포함한 글을 쓰면 정신질환, 욕을 포함하지 않는 글을 쓰면 표현의 자유로 생각해 주세요.

    사람에 대한 인신공격 이나 인격모독에 대한 글을  적지 않은 것 같으데,  아무튼 적었다면 자제해

    드리오리다.


    나경원, 문제인, 이재용 이것은 단지 국민에게 행하는 행위에 대해 통틀어 비판하는 것이고

    사람자체 에 대해 인신공격이나 인격모독의 글은 아닙니다.

    개인으로 볼때는 다들 엄청 잘생기고 엄청 이쁘고 , 똑똑하고, 잘났지

    단지, 국민에게 행한 행위 대해 비판하는 것 뿐입니다.



    0
  • 아로마
    818
    2019-08-09 10:46:52 작성 2019-08-09 10:49:57 수정됨


    자 제가 쓴  글 자체가


    파다다닥


    제목부터 뭔 개소리지 하고 들어왔는데


    내용도 개소리였네





    이 나라 아주 개박살 난다!


    이 글도 무슨 글인것 같습니까?


     개소리



    나에게 악성 댓글 쓴이들 나처럼  개박살난다. 


    이글도 개소립니다.


    개소리해서 죄송합니다. 정신질환이 상당합니다.



    단지, 희망사항으로 실질적으로 개박살 나기를 생각할 뿐입니다.

    나 처럼 개박살 나야지 느낌이 오지~


    0
  • 아로마
    818
    2019-08-09 10:54:10 작성 2019-08-09 10:55:35 수정됨

    파다다닥


    님 댓글 쓴 님 방금  지우셨는데


    이분 처럼 지우지 마세요?


    많이 들 깨닫게 해 주셨습니다.


    뭐다?


    내가 쓴 글은 무조건 둘중 하나이다.



    이 나라 아주 개 씹창 !  개 박살 난다.


    1.정신질환 혹은 

    2. 표현의 자유 입니다.


    댓글 쓴 분들이 많은 깨달음을 주셨습니다.



    0
  • 초보자바쓰
    1k
    2019-08-09 14:27:40

    이거 다 거짓말입니다 믿지 마세요

    0
  • 홀리
    436
    2019-08-09 14:34:31
    이젠 어그로도 가지가지 해대서 곧 가지가 되버리겠네
    0
  • 아로마
    818
    2019-08-09 15:41:28

    네~


    정신질환이고, 어그이고 , 소설이고, 거짓말입니다.


    여기에 제가 하소연 하는 글도 아니고, 다음과 같은 정신이상으로 

    A,B,C,D.. 에 모두 알려야 한다는 정신 이상병이 문득 생겨서

    최소한 0.00001% 희망을 가지고 정상적으로 대화로 

    왜 이러는지? 무엇을 원하는지? 어떻게 해 주었으면 하는지?

    에 대해 알고 싶은 생각에  만번째 반복적인 글을 적은것 뿐입니다.  

    어떤 증상? 문득 문득 생겨나는 정신병으로 다음과 같은 증상으로

    도청, 감청 , 해킹 , 스토킹, 훼방  감시 관찰과 착취를 당하고 있다는


    피해 망상 증 증상으로

    망상(Delusion)

    환각(Hallucination)

    와해된 언어(Disorganized speech)

    비체계적이거나 강직성 움직임(Disorganized or catatonic behavior)

    음성증상(Negative symptom)


    의 질환입니다.


    원하는 이메일은 안 오고 여러분의 댓글들이 저에게 많은 오기를 주십니다.



    그럼 

    앞으로 꾸준히 하루에도 포털사이트, 커뮤니티,sns ,채팅, 게임 드에서

    하루에 수백만개의 글인지 수억개의 글인지 알 수 없는 수 많은 글 중 하나로

    글을 적겠습니다.  


    무슨글 ?표현의 자유의글 ~정신적질환의 글~ 을 적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8년째 수 없이  제가 쓴 글 중에 이렇게  커뮤티니의 게시글로는 

    10개도 안 될 듯 합니다.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주로 댓글로 많이 썼을 뿐입니다. 그리고 인맥 없는 sns, 

    나에게 보내는 문자, 개인 블로그 등에 글을 작성을 했죠. 


    거의 알지도 못하죠.


    그래서 

    다른 정치 성향이 강한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 많은 작성들을 할까 합니다.


    okky 적어서 죄송하고, 

    개발일이니깐?

    개발 일거리 가지고 끊임없이 농락을 한다는 정신적인 망상으로 인해 okky 적었는데요.

    제가 돈 있으면 이 나이에  드러운 개발일 안 하죠. 

    그런데 생계을 가지고 끊임없이 농락질 한다는 정신적인 망상으로 인한 정신 장애인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런 글들은 앞으로  정치 성향이 강한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

    포털 사이트에 

    1. 정신적이상으로 오는 글 

    2. 표현의 자유의 글들 적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댓글들이 저에게 많은 힘과 오기를 주었습니다.

    하루에도 수 천만건 수 억건이 올라오는 판에 저도 앞으로도 많이 적겠습니다. 



    https://www.fmkorea.com/1201648124




    그리고

    제 글이 실질적인 피해 사실인지 아니면 정신병인지에 대해 쉽게 확인하는 방법은

    만약, 여기 okky 사이트 대표 혹은 관계자에  어떤 누군가가(기업이던, 관료든)


    연락을 해서

    "어떤 또라이가 글쓴 것에 대한 아이피 확인 이메일 확인하고 글에 대한 확인 요청"

    이 갔다면 사실이고 아니면 100% 거짓이고 정신병입니다.

    그럼 여기 okky 관계자는 뭐라 말할까요? 당연히 아니라고 말하겠죠.

    여기 거짓인지 사실인지 okky 만 알고  있을 것 같습니다. 

    okky 관련된 분들과 아는 사람들은 한 번 흔한 농담따먹기 식으로 다음과 같이 물어보세요. 

    "어떤 또라이가 저런 또라이 같은 글을 썼는 혹시 저런 또라이 글 쓴 사람에 대해 어디서 연락이 온적 있냐고~"


    혹은,

    여기 광고하시는 어떤 업체에 "저기 정신질환 있는 자에게 요런식으로 이런식으로

    한번 구인메일 한 번 보내 보세요"  이메일 앞자리만 말씀 드리죠 "brave****

    "아하~ 예전에 어디서 연락이 와서 장난 삼아 한번 저 또라이 새끼에게  메일 보내적인 있는데"


    라는것이 기억이 났다면


    제가 적은 글들이 사실일 것이고 만약, 그런적이 없다면 100% 거짓이고 정신병입니다.

    아무튼 정신병에 대한 글을 적어서 죄송한데,


    여기 "사는얘기"에 별에 별 글들을 많이 적는 커뮤티니 사이트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정신병인지 오늘따라 계속 이메일 만 확인을 합니다. 

    기대심리가 있는 듯 0.00001% 라도 희망을 갖고  끝을 맺고 심은 심정.

    도대체? 왜이러는 지? 도대체 무엇을 원하는지? 어떻게 해주기를 바라는지?

    이런 생각 자체가 망상 인가봐요? 


    아~ 머리 아픕니다. 그런데 정신병원 갈 돈이 없네요. 오늘도 타이레놀이나 먹야 겠습니다

    0
  • penguin
    140
    2019-08-09 20:41:52

    헉 뭔가 머리에서 생각나는걸 그냥 다 타이핑해서 옮기시는거 같은데 대단하십니다.

    너무 많은시간을 여기에 할애하시는거 아닌가요 ㅎㅎ 

    0
  • 태도
    1
    2019-08-12 10:19:44

    당신의 내용을 충분히 이해하고있어요.

    이러한 일이 있다면 서로 알고 모임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홀로할수있는일과 여럿이 할수있는일 그리고 거대 단체나 조직에 대항하기위해선 서로의 유대감을 가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에게 작게나마 힘이 되고픕니다. 현실적경제지원은 어럽지만 당신의 이야기 내용이 거짓이 없다고 믿는 사람도 생겼다는걸 알려주고싶군요..

    저에대해 궁금하시다면 쪽지로 알려주세요!

    -1
  •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