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rthin
246
2019-06-07 08:25:56
16
1014

시간없길래 우산 안 들고나왔는데..


어제 일기예보상으로는 분명 이 시간대에 비가 안 온다고 했는데


저만 비맞으면서 출근했네요.. 시간도 없어서 돌아가기도 뭐하고


그렇다고 편의점에서 우산하나 사자니 돈아깝고


그래도 적게 내려서 괜찮았는데 급하게 가다가


보도블록 덜렁거리는 거 밟아서 뒷꿈치가 다 젖어버렸습니다 ㅠㅠ


역시 일은 첫단추부터가 중요한 것 같아요..

0
0
  • 댓글 16

  • 재현아빠
    1k
    2019-06-07 08:28:49


    1
  • dodan
    335
    2019-06-07 08:29:45
    전날 미리 챙겨놓는 습관이 중요한것 같아요.

    0
  • ggugers
    2019-06-07 08:51:57
    편의점에서 우산 사는게 아깝긴 하지만
    내머리는 소중하니까 사야죠.
    0
  • 도살자
    537
    2019-06-07 09:14:44

    아파트 지하에서 바로 지하철 타서 지하철 지하통로를 통해 사무실까지 입성하는 생활을 꿈꿉니다

    0
  • 재현아빠
    1k
    2019-06-07 09:18:28

    @도살자 ㅋㅋ 그럼 해는 안 보고 사시나요??

    0
  • 동대
    912
    2019-06-07 09:35:39

    신발 젖으면 하루 종일 일 안되지 않나요? ㅠㅠ

    저는 비오는날 예비용 양말 + 닦을거 챙기고 다닙니다. 수건이라던지 티슈라던지..

    0
  • branden
    2k
    2019-06-07 09:36:41

    전 재택 또는 준비된 은퇴를 꿈꾸고 있습니다.

    비오는 거리를 바라보며 여유있는 커피한잔을 마시며 ..

    언제쯤 될려나 ㅠㅠ

    0
  • 부르부르
    2k
    2019-06-07 09:52:02

    12시부터 비가 멈춘다는 소믄이...!!

    0
  • 재현아빠
    1k
    2019-06-07 09:52:05 작성 2019-06-07 10:26:53 수정됨

    올 겨울 여기 호주 멜번에는 몇주째 비가 오락가락 날리네요..오늘 재택근무할걸 그랬나?

    ㅋㅋ 비오는 뒷마당을 바라보며 여유있는 커피한잔.....은 개뿔..일해야지...일하자일하자..

    갑자기 커피한잔이 땡기네..블랙커피 한잔 내려서 마시면서 일해야겠네..

    0
  • onimusha
    7k
    2019-06-07 09:53:14

    버스, 지하철 탈때 우산 좀 잘 털고!! 접고!! 타자구요!!

    1
  • ㅇㅈㅇ
    3k
    2019-06-07 10:12:25

    걍 반차쓰고 일찍 퇴근 ㄱㄱ

    0
  • 고뿌
    869
    2019-06-07 10:26:27

    그래서 전 매일 아침에 일기예보를 보고있습니다.

    다음 검색, '오늘 날씨' 부분을 즐겨찾기 해놨습니다.

    0
  • 조커버그
    515
    2019-06-07 12:41:51 작성 2019-06-07 12:42:32 수정됨

    아 저도 호주에 좀 있었는데 ㅎㅎ멜번은 하루에 4계절이 있잖아요 ㅋㅋㅋ

    호주나 외국 친구들은 다 그런건 아니지만 은근히 비맞는걸 즐기더라고요 ㅎㅎ 오늘같이 가랑비 같은경우는 외국친구들은 대부분 우산 안쓰던데, 아시아계 애들이 유독 비맞는걸 싫어해서 신기했었죠 ㅎㅎ 저도 어릴때부터 비자주 맞는파여서 

    0
  • 재현아빠
    1k
    2019-06-07 13:00:35

    @조커버그 올해는 유난히 해가 많이 안 나고 흐리고 비가 자주 오네요. 저도 뭐 많은 양의 비가 아니면 그냥 맞고 다닙니다. 좀 있다 그치거나 할테니까요...해가 좀 나야 날이 따듯해지는데 말이죠..이번 주말에는 해보러 나들이 좀 다녀와야겠네요..

    0
  • 주6일근무자
    1k
    2019-06-07 13:26:11

    당일에는 본인의 감각을 믿는게 최고인거

    같아요..물론 베스트는 가방에 언제나 

    접이식 우산 넣고 다니는거 아닐까요?

    0
  • ccc
    1k
    2019-06-07 13:53:22

    내일 날씨는 내가 창문 열어보고 결정한다.

    1
  •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