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em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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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21 16:4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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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reeJs WebGL 애니메이션 질문



var loader = new THREE.GLTFLoader().setPath( / );

loader.load( "test.glb", function ( gltf ) {

			var object = gltf.scene;

	  		scene.add( object );

          	        var animations = gltf.animations;

	  		if ( animations && animations.length ) {

	  			var mixer = new THREE.AnimationMixer( object );

	  			for ( var i = 0; i < animations.length; i ++ ) {

	  				anmiationObject.push(animations[i]);

			  		mixer.clipAction( animations[i] ).play();

	  			}

	  			mixers.push( mixer );	  			

	  		}

		}, undefined, function ( e ) {

			console.error( e );

		});


버튼을 눌러 모델을 불러오고있습니다.

버튼을 누를때마다 다른파일의 glb 모델을 불러오는데,

항상 마지막에 불러온 모델에게만 애니메이션이 적용되고, 

그이전에 적용되있던 모델의 애니메이션은 중단 되어버립니다.


모델이 새로 추가되어도 , 애니메이션이 중단되지않고 , 계속 애니메이션을 이어 가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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