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히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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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9-14 21:11: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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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iOS, AOS, unity3d), 서버(IOCP, NIO), VR, AR, IoT(BLE)


외주개발 스튜디오입니다.

각종 어플 및 게임의 개발과 운영 대행등의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발자가 필요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빠른 회신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클라이언트 분야
- 사용 가능 언어 C, C++, C#, JAVA
- 작업 가능 플랫폼 GVM, BREW, WIPI, SK-VM, WM, iOS, Android
- 작업 가능 엔진 및 프레임웍 Unity3D, Cocos2d-x, Vision, Unreal

* 서버 어플리케이션 분야
- 사용 가능 언어 C,C++,C#,JAVA
- IOCP기반 프로그래밍, NIO기반 프로그래밍
- Netty, Vert-X, JAVA 작업 가능

* DB 분야
- mysql, mssql, mariadb, R-DBMS 계열
- Redis, Memcached 사용

* 기타
- 산업기술대학교 및 게임개발 특강 다수 진행
- 게임 및 어플 자체 개발 및 외주 납품하여 서비스 다수 개발

* 하드웨어
- 블루투스 제어
- NFC 제어
- BLE, Beacon 제어
- zigbee 제어
- 산업용 시리얼 포트 제어
 
* AR
- 뷰포리아
- OpenCV
- Kinect
 
* VR
- GoogleVR
- VIVE & Extends
- OVR

[최근 외부작업]

2018년 9월 V사 게임 서버 어플리케이션 개발
- java netty 기반의 비동기 게임서버, RDBMS, 클라우드 시스템 적용 개발.​

2018년 7월 A사 모바일 대전 장기 게임 제작
- unity3d 기반의 대전장기게임, 싱글, 대전(네트워크), AI개선 및 기능 업그레이드 서비스.
2018년 2월 C사 leapmotion + uhaptic + spp 어플리케이션 개발
- unity3d 기반으로 다양한 컨트롤 디바이스를 접목한 PC용 어플리케이션 개발
 
2018년 1월 E사 vworld기반 지도 생활 메인 앱 및 today 앱 개발
- iOS obj-c 어플리케이션 개발
 
2017년 12월 M사 Kinect 어플리케이션 개발
- unity3d기반의 Kinect 어플리케이션 개발
 
2017년 11월 A사 VR 어플리케이션 개발
- unity3d기반의 Prime GearVR 어플리케이션 개발
 
2017년 9월 P사 AR Demo 어플리케이션 개발
- VuMark 기반의 AR 어플리케이션 개발진행.
 
2017년 9월 D사 FIDO iOS 라이브러리 및 OTP 개발
- FIDO 1.0 기반의 iOS Combo, RPClient, LIB, OTP 개발진행
 
2017년 6월 뇌과학연구소 VR Eye tracking 어플리케이션 개발
- Vive (SMI edition)를 활용한 연구용 어플리케이션 2종 개발
 
2017년 3월 H사 AR 어플리케이션 개발 컨설팅
- Vuforia 기반의 AR어플리케이션 개발 지도 및 컨설팅
 
2017년 3월 K사 반응형 사이니지 AR 어플리케이션 개발
- 얼굴인식, 제스쳐 활용 카메라 반응형 AR 어플리케이션 개발
 
2017년 2월 C사 AR 어플리케이션
- Vuforia 기반의 AR어플리케이션, iOS, AOS 제작.
 
2017년 1월 E사 3D레이싱 게임
- unity3D를 이용한 클라이언트 개발 

2016년 9월 M사 스마트 로봇, 컨트롤 보드 BLE 연동 어플리케이션
- unity3D용 BLE 안드로이드 인터페이스 및 프로필 개발, 샘플 앱 개발

2016년 8월 Y연구소 기어 VR 앱 개발
- unity3D를 이용한 오큘러스 앱 개발

2016년 6월 C사 교육 epub player 개발
- unity3D 클라이언트

2016년 4월 젬트리사 Android 런 게임
- unity3D 클라이언트, 서버 개발

2016년 1월 뮤즈빈사 Android 음악교육 게임
- 음인식 모듈을 통한 unity3d 클라이언트 개발

2015년 11월 모션블루사 Android BLE 연동 어플리케이션
- BLE 안드로이드 인터페이스 및 프로필 개발

2015년 8월 I사 비콘 기반 Android, iOS 미들웨어 개발
- iOS, Android, 앱 및 서버 개발

2014년 12월 O사 모바일 네트워크 아케이드게임
- 클라이언트 및 서버 개발

2014년 8월 D사 모바일 대전 퍼즐게임
- 교육용 게임 2종 턴키 개발

2014년 10월 H사 PC기반 스크린 골프게임
- 시리얼 통신 기반 RF제어장치 개발

2014년 4월 L사 모바일 네트워크 퍼즐게임
- IOCP를 이용한 퍼즐RPG 게임 서버 구축, 동남아 모듈 적용

2014년 1월 오로라게임즈 헨치온라인 PC기반 MMORPG게임
- 외부 TD 수행

2013년 12월 P사 모바일 네트워크 대전퍼즐게임
- cocos2d-x를 통한 네트웍대전퍼즐게임 클라이언트 제작, 카카오 서비스

http://gamehon.tistory.com/747

[최근 내부작업]
루팅 크라운 글로벌 서비스 총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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