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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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06 14:5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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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간단한 if문




public class BoxOpen : MonoBehaviour

public GameObject key1;


    public List<GameObject> Item = new List<GameObject>();

    public GameObject Obj = new GameObject();

    public int Rancount = 5;

 

    public void RandomItem()

    {


        if (Obj.gameObject.activeSelf == true)

        {

            Obj.gameObject.SetActive(false);

        }



        int Rannum = Random.Range(0, Rancount);

   

        Obj = Item[Rannum];


   

        Obj.gameObject.SetActive(true);


    }

}



    if (Obj.gameObject.activeSelf == true)

        {

            Obj.gameObject.SetActive(false);

        }

이걸 빼면 코드가 잘돌아가는데 이걸 넣으면 아이에 안먹네요 

기존에 false 이면 한번통과라도 해야 하는데 

없을때는 돌아간다 쳐도 저코드를 넣고 1회 실행도 안먹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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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답변 1

  • ch24
    44
    2018-06-06 15:20:58

    혼자하다 해결해버렸네요 하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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