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warsepisode
475
2018-03-22 17:26:56
5
2885

퇴사통보 메일 보내야 할까요?


문서상으론 이미 회사 상급자에 사직서를 보낸 상태입니다 대표에게도 전달되었다 들었구요


퇴사통보 메일을 보내서 내용증명을 할 필요가 있나요?

0
  • 댓글 5

  • 등빛
    29
    2018-03-22 17:29:17
    저도 퇴사떄문에 골머리썩고있습니다 내용증명 하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 조용히살자
    4k
    2018-03-22 17:52:38

    퇴사처리가 안되고 있으면 메일 보내고 내용증명 해서

    법적 처리 들어가야합니다.

  • LogOut
    369
    2018-03-22 18:08:41

    보내두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차후 있을지도 모르는 분란의 여지를 대비할 수 있으니까요.

  • 즈루시
    2018-03-22 18:51:54

    제가 있던데는 사내 그룹웨어?erp? 로 사직서 작성해서 결재 받아봤습니다

  • byeworld
    3k
    2018-03-24 02:38:02 작성 2018-03-24 02:38:59 수정됨

    그 상태면 내용증명까지 갈 필요 없는거 같은데요.

    분쟁 중이라면 필요하겠죠..

    '나는 이 때 퇴사를 밝혔다.'라고..  

    이후 출근 가능한 최대날짜가 정해지니까요.


  •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