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jow222
-27
2022-04-08 19:44:42 작성 2022-04-08 19:46:43 수정됨
19
2238

솔직히 경력많은 개발자 완전 개꿀 맞잖아요 ㅋㅋ


아까 적은 글 댓글보니 심지어 경력 많은 개발자들도 다 마음에 안 들어해도 인정은 하더만요 ㅋㅋ 나도 다 경험 해보고 적은 글인데 ㅋㅋ 솔직히 신입 개발자들 1~2년 다니면서 다 생각 할껄요? 와 이렇게까지 코드 모르네.. 진짜 쉬운 알고리즘도 모른다니까요 시니어들? 심지어 딱 하나 자랑하는 설계능력은 막상 봐보면 그렇게 대단한일 하는것도 아님 ㅋㅋ 그런데도 연봉만 많이 받는거 보면 참 어이없슴 ㅋㅋ 

-14
0
  • 댓글 19

  • Dive_Drink_Develope
    7k
    2022-04-08 19:47:04

    사장한테 가서 저거 내가 할테니 내연봉 올려주세요 하세요.


  • WCODE
    757
    2022-04-08 19:55:47
    자신이 실력이 그렇게 좋으면 좋은 회사가서 좋은 사수 만나면 될텐데요
  • 야근중
    673
    2022-04-08 19:56:29

      그렇게 생각하시면 이직을 빨리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런 시니어들만 있는 것은 그곳이 실력없는 회사이기 때문입니다. 좀 더 좋은 곳에서 일하게 되면 괜찮은 시니어들 만나게 될 겁니다. 

  • 제운
    3k
    2022-04-08 19:59:10 작성 2022-04-08 19:59:27 수정됨

    주변의 못하는 사람이 많다면 그게 본인의 수준입니다. 주변보다 월등하게 잘한다 싶으면 이직하세요.

    그게 정말이면 1000만원이상 연봉 뛰는거고, 아니라면 비슷한 연봉 받는거죠. 본인의 실력은 이직할때 드러나죠

  • laggardstudy
    119
    2022-04-08 20:02:00 작성 2022-04-08 20:03:41 수정됨

    이전에 작성한 글 봤습니다.


    사람들은 경험에 의해 상황을 헤쳐나갑니다. 본인의 경험상 만나본 위의 개발자들이 안좋게 느껴지셨나봅니다.


    하지만, 이미 사회 생활을 많이 해보셔서 아시겠죠? 본인의 경험이 전부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른사람의 경험을 돈을 지불하고서라도 간접적으로 경험해보고 싶어합니다. 책이나 인강이 그러한 경우겠죠?

    많은 경험을 들어보았을 때, 계속해서 그 경험을 공유받고 싶다고 생각한 경우는 글쓴이가 겸손함을 겸비하고 있는가 였습니다.

    본인이 겪은 경험이 답이다, 이 외에는 좋지 않은 것이다 이렇게 단정지을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이제 글쓴분이 작성한 글을 돌아봅시다. 다른 사람들의 경험은 받아들이지 않고 그저 비방의 목적의 글만 작성하고 계십니다.

    어떠한 고생을 하고 계신지는 모르겠으나, 익명의 힘 뒤에 숨어 타인을 깍아내리는 방법으로는 도움이 안되실겁니다.


    힘든 상황 잘 헤쳐나가시길 바라며, 타인을 비방하지 마시고 경험을 기반으로 훌륭한 성장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C#린이
    3k
    2022-04-08 20:11:48
    여기서 이러실 때가 아닌데요?

    꿀빠시려면 경력부터 쌓으셔야죠, ugrow222 님?
  • Eric Lee
    453
    2022-04-08 20:15:42

    하룻강아지 범 무서운 줄 모른다는 속담이 생각나는 글 임.

  • 톰소여
    1k
    2022-04-08 20:38:49

    경력많은 개발자 완전 개꿀이라면 경력많은 개발자가 되세요~


    그렇게 되면 나 완전 개꿀이라고 하시면 됩니다.

  • 장독깨기
    6k
    2022-04-08 20:45:00

    ㅎㅎㅎ 시니어들이 다 그런게 아니구요,

    전체로 보면 적성 잘 맞는 분들이 2~3할이 안되요.

    근데, 본인 경험에 유난히 그렇다면, 그건 본인 역량이 그런 위치에 있는거에요. 

    열심히 해서 좋은 회사 가면 좀 다른 경험도 하게 될 겁니다. :)


  • 시인들
    2k
    2022-04-08 20:59:57

    아...작성자님이 잘못한 거 아닙니다 후..작성자님을 뽑은 회사가 잘못한 겁니다. 어떤 회사인지 참..

  • 백엔드킹
    500
    2022-04-08 21:16:01

    그런얘기는 사장님께 하세요 ㅋㅋ

    그리고 사장님 보다 본인이 개발 알고리즘 더 잘아니까 사장님보다 연봉 더 달라고 하시면 되죠

  • SainTo
    81
    2022-04-08 22:02:47

    그러다 그런 경력 많은... 하는 것 없어보이는 물경력자가 되기 쉽죠.

    질투와 자만은 하면안되는겁니다.

  • setPayPeriod
    1k
    2022-04-08 23:10:32

    빨리 경력쌓고 싶은 그 마음 이해 합니다


  • 마도사
    2k
    2022-04-09 01:03:08

    같은내용으로 또 쓰쎴네...ㅋ

    잘하시는거 같은데...왜 보잘것없고 개꿀만빠는 경력자밑에 계십니까?

    다 짜르고 혼자하시죠...그러면 지금보다 연봉 두세배 받고...좋을텐데요....

  • 후니
    2k
    2022-04-09 01:04:29

    앙 개꿀

  • sago-associate
    34
    2022-04-09 06:24:13 작성 2022-04-09 06:24:40 수정됨

    ㅋㅋㅋㅋㅋㅋㅋ 망상 재밌네요 푸.

    시니어 알고리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간만에 크게 웃습니다~

  • 뛰라고
    1k
    2022-04-09 09:55:03

    그런말 하고싶으면 그렇게 된다음에 주장하면 될텐데 ㅋㅋ


    '나 경력 많은 개발자인데 코드 쥐뿔도모름 ㅋㅋ 개꿀~'


    이렇게 주장하셈 ㅋㅋ


  • 11k
    2022-04-11 07:57:53

    가끔 옥희가 심심해질대..

    주기적으로 1명씩은 나타나더라..

  • 쨲쨲
    216
    2022-04-11 11:12:07
    ㅎㅎ개소리의 어그로는 상당했다! 멍멍!
  •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