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hasdf
118
2021-11-22 10:47:12
16
1552

면접 취소할까요...?


내일이 면접인데 취소할까 고민중입니다...조언 좀 해주세요..!

취소하려고 하는 이유는 코딩테스트 때문입니다..지원사항에 코테가 없는데 갑자기 코테를 본다고하네여..

제 실력에 자신도 없고 코딩테스트 공부는 완전 첫시작하는 수준이라 고민이 많이 됩니다...

코딩테스트 부분 완전 기초부터 배우려고하는 중이라 내일 가서 시험보게되면 아무것도 못풀까봐 망신당할까봐 그런 부분들이 두려운 부분으로 다가옵니다ㅠㅠㅠ....

그냥 면접보고와서 광탈하자 이런 마음이 들다가도 그냥 취소하고 코테를 더 준비해서 다른 곳 면접 신청을

해볼까 이런 마음이 드는데 다른 분들의 의견도 듣고싶습니다..ㅠㅠ


0
  • 댓글 16

  • 곱등이
    113
    2021-11-22 10:50:59 작성 2021-11-22 10:53:12 수정됨

    코딩테스트 를 보시면 코딩테스트 공부하는데 도움이 될수도있습니다.


    제 생각이지만, 저 또한 개발자이고, 개발자는 기술을 구현하는 직업입니다.

    잘 안될까봐 두려워 하지말고, 실패한다고 해도 다음에 덜 실패 하도록 기술을 습득해 나가는게 더 좋아보입니다. 완벽은 언제나 바뀌니깐요

  • 푸푸주
    186
    2021-11-22 10:51:02

    밑져야 본전이지 않을까요?

    많은 경험은 분명 언젠가 본인에게 도움이 될거라 생각이 드네요!

    떨어지면 어때요 그냥 해보는거죠!

  • hahasdf
    118
    2021-11-22 10:51:50

    저도 보고 그냥 떨어지지 뭐 이런 생각이 드는데 한편으로는 기초적인 문제도 못풀까봐 그런 부분이 무섭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푸푸주
    186
    2021-11-22 10:53:45
    그럼 부족한 부분을 확실하게 알게 된 거니 다음에 준비 할 때 유리 할 겁니다 ㅎㅎ
  • MKRO
    615
    2021-11-22 10:54:45

    못 풀었다고 돈을 내는 것도 아닌데 왜 굳이 취소해야 할까요..

    경험해보고 오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 TorenA
    564
    2021-11-22 10:54:56

    내성 키우셔야 하니 도전!

    고난과 역경에 본인을 가져다 놔야 어려움을 극복하고 

    한단계 나아갈 수 있습니다!


  • 콘푸로스트
    2k
    2021-11-22 11:16:05

    괜찮습니다. 그냥 다녀오시면 됩니다.


  • pooq
    8k
    2021-11-22 11:17:58
    어짜피 취소할 생각이면 그냥 재미로 코테 보세요.
    이거 한번씩 경험하는것도 자기 실력을 알 수 있고, 사회 경험에도 좋습니다. 
    수년 후에는 술자리에서 자학 개그로도 써 먹을 수있으니 꼭 보세요
  • 조용히살자
    4k
    2021-11-22 11:26:44

    코테 봐야 다음에 준비할꺼 아닙니꽈....

    미리 겁먹고 귀차니즘 인지..

    절박함이 없네요.

    -4
  • InTheFlow
    334
    2021-11-22 11:53:31

    기출문제 보러 간다고 생각하세요 ㅋㅋ

    시험비가 있는 것도 아니니까요 

  • imkh
    1k
    2021-11-22 12:26:51

    그모든게 경험치라고 생각하시고 해보세여.

  • 온메밀
    22
    2021-11-22 13:35:06 작성 2021-11-22 13:37:42 수정됨

    저도 취준중인데 코테 본 경험들 다 도움이 됐습니다! 뭘 모르는 지 알 수 있어서 좋아요

  • 40대개발자1
    832
    2021-11-22 14:43:43

    코테 보시는데 한표.

  • 가네시
    124
    2021-11-22 15:42:27
    쪽팔린다 생각하지 마시고 한번 뻔뻔하게 떨어져보는것도 다음 면접 및 혹시 있을지 모를 코테에 좋은 경험요소가 될겁니다 100%. 다녀오세요!
  • 아이원가습기
    552
    2021-11-22 19:01:21

    많이 실패해보세요 도전없이 아무것도 안됩니다

  • hahasdf
    118
    2021-11-23 16:01:50

    댓글 달아주신분들 감사합니다ㅠㅠ

    겁먹고 도전하지 않는것보다 도전하는게 제 경험에 더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하고 응시했습니다!

    모르는게 많아서 당황했지만 더 열심히 코딩 공부하겠습니다 :)

  •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