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vaman
9k
2021-11-11 15:07:56
9
1201

운영 당사자가 되니 빡치는 일이 종종 있군요


도대체 왜 ! 

가이드 문서를 안 읽는건지...


직원들한테 이미지를 곁들인 

초등학교 졸업한사람이라면 누구나 알수 있을정도로 상세하게 

적은 가이드 링크를 주면서 

이대로 전달 해주세요 까지 해주는데 


왜 절반이 넘는 인간들이 지 꼴리는데로 문서를 던지는지 모르겠네요. 

유치원만 졸업한 직원들이 많은건가....

0
  • 댓글 9

  • 흰꿈둘
    1k
    2021-11-11 15:22:46

    운영이 내 직장  상사도

    아닌데 내가 시키대로 해야 되나..?

    이런 마인드 일까요...ㅋㅋ

  • jw_891
    1k
    2021-11-11 15:28:54
    제품사면 설명서 안읽는 사람 심리랑 비슷한 거 아닐까요
  • 뒷집할머니
    1k
    2021-11-11 15:32:23

    RTFM

  • konic
    2021-11-11 15:38:20

    사자마자 설명서 버리는 1인...

  • yeori
    3k
    2021-11-11 16:10:00

    사람들은 내 뜻대로 움직여주지 않습니다.

  • NULL만나면
    3k
    2021-11-11 17:27:29

    "이렇게 정리해줘도 니가 안 읽었잖아" 해주세요.

  • Qs
    911
    2021-11-12 04:45:25

    첫줄부터 화난게 느껴지네요

  • 조용히살자
    4k
    2021-11-12 11:12:48

    난 사용자 설명서 꼼꼼히 읽는데

    왜 사람들은 설명서 안 읽고 왜 안되냐고 화부터 내는지

    메뉴얼 배포할때 전부 불러다가 한번 설명해주는것도

    방법이긴하네요.

  • scwon77
    2k
    2021-11-13 17:41:45

    직접 가르쳐보세요.

    알려줘도 모를겁니다.

    가능성 있는 사람들은 안 알려줘도 잘 합니다.

    직접 경험하고 두들겨 맞으면서 배워야 사람은 습득하게 되어있습니다.

  •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